토스뱅크, 오프라인 캐시백 확장…'스위치 캐시백 시즌4' 오픈

(토스뱅크 제공)
(토스뱅크 제공)

(서울=뉴스1) 김도엽 기자 = 토스뱅크(456580)가 다음 달 스위치 캐시백 시즌4를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시즌에선 고객의 체크카드 사용 선호도를 반영해 오프라인 캐시백 가맹점을 확장했다.

스위치 캐시백은 하루 단위로 캐시백 혜택을 변경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필요에 따라 매일 원하는 캐시백을 △오프라인 △온라인 △어디서나 △기부 중 선택할 수 있다. 시즌4 혜택은 오는 8월 31일까지다.

시즌4에서 가장 큰 변화는 오프라인 가맹점 확대다. 기존 6개 영역에서 7개 영역(편의점, 음식·음료, 마트·백화점, 서점, 대중교통, 즉석사진, 영화관)으로 확장했으며, 총 32개 브랜드에서 캐시백을 제공한다.

우선 실생활에서 자주 이용하는 대형마트, 다이소, 저가형 커피 브랜드가 추가됐으며, 토스뱅크 체크카드 이용자의 절반 이상(58%)을 차지하는 2030세대가 선호하는 즉석사진관과 서점도 새롭게 포함됐다.

마트·백화점 영역도 추가했다. 고객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대형 유통업체를 중심으로 이마트, 롯데마트, GS더프레시와 같은 대형마트 3사와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등 백화점 3사를 포함해 폭넓은 소비 혜택을 제공한다.

음식·음료 영역도 강화했다. 메가MGC커피, 컴포즈커피와 같은 저가형 커피 브랜드뿐만 아니라, 샐러드 전문 프랜차이즈 샐러디도 새롭게 추가했다.

오프라인 캐시백을 선택해 이용하는 고객은 월 최대 3만 5000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1만 원 이상 결제 시 500원의 캐시백을 제공하며, 7가지 영역별로 하루에 1회씩, 월 최대 10회까지 받을 수 있다.

한편 온라인, 어디서나, 기부 캐시백은 유지한다. 온라인 캐시백 이용 고객들은 주로 간편결제와 배달 서비스를 많이 활용하고 있다. 어디서나 캐시백은 브랜드나 장소와 관계없이 결제 즉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이 별도의 고민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기부 캐시백은 고객이 결제 시 캐시백 대신 해당 금액을 동물자유연대에 기부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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