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ㆍ뷰티

마시모두띠, 이제 무신사서도 만난다

마시모두띠는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에 공식 입점했다고 21일 밝혔다.마시모두띠는 신상품을 공식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뿐만 아니라 무신사에서도 동시에 선보이며 더욱 다양한 채널에서 남성복, 여성복 및 액세서리 등의 제품을 만나볼 기회를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이다.1985년 스페인에서 시작된 마시모두띠는 남성 패션 브랜드로 시작해 현재는 여성복까지 영역을 확장하며 다채로운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정교한 테일러링과 클래식한 디자인을 바탕으
마시모두띠, 이제 무신사서도 만난다

나이키, 보메로 18 출시…최고의 쿠셔닝으로 편안함 선사

나이키가 최고의 쿠셔닝을 바탕으로 편안한 러닝의 새로운 기준이 될 러닝화 '나이키 보메로 18'(Vomero 18)을 선공개한다.보메로 18은 나이키의 대표 폼 기술 중 줌X(ZoomX)와 리액트X(ReactX)를 결합해 최고의 쿠셔닝을 제공한다. 발 길이에 맞춰 적용된 줌X 폼은 부드러운 착화감을 제공하며 발 앞과 뒤에 위치한 리액트X 폼은 뛰어난 에너지 리턴으로 효율적인 러닝을 돕는다.폼 스택 높이는 이전 모델 대비 6㎜ 증가한 46㎜로 역
나이키, 보메로 18 출시…최고의 쿠셔닝으로 편안함 선사

최병오 섬산련 회장, 중국 글로벌 의류 컨퍼런스 참가

한국섬유산업연합회는 20~22일 중국 광동성 동관시에서 개최된 '글로벌 의류 컨퍼런스(GAC) 2024'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GAC는 중국방직공업연합회(CNTAC)와 중국복장협회(CNGA)가 주관해 20여개국 섬유의류산업협회 및 유관단체, 의류패션기업 대표 등이 참가하는 글로벌 컨퍼런스다. 최 회장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초청을 받았다.이번 행사는 한, 중, 일 및 이태리, 프랑스, ASEAN, 인도 등 주요국 섬유 의류산업 단체장이
최병오 섬산련 회장, 중국 글로벌 의류 컨퍼런스 참가

[르포] K-뷰티의 'NEXT' 담았다…'올리브영N 성수', 글로벌 랜드마크로

CJ올리브영(340460)이 서울 성수동에 국내 최대 규모 올리브영 매장의 문을 연다. 총 5개 층으로 면적만 4628㎡(1400평)에 달한다. 기존 최대 규모 명동점(350평)의 4배 수준이다.올리브영은 정식개장을 하루 앞둔 21일 취재진을 대상으로 미디어데이를 개최하고 매장을 공개했다.단순히 상품을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뷰티를 콘텐츠로 만들어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초점을 맞춘 노력이 매장 곳곳에서 드러났다."건강한 아름다움
[르포] K-뷰티의 'NEXT' 담았다…'올리브영N 성수', 글로벌 랜드마크로

W컨셉, '더블유위크'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매출 10배↑

패션 플랫폼 W컨셉은 매출 신기록을 세우며 '더블유위크'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21일 밝혔다.지난 11일부터 20일까지 열흘간 진행한 더블유위크 매출이 지난해 11월 진행한 블프 행사보다 85% 신장했다. 이미 일주일 만에 지난해 블프 행사 실적을 넘어 최단 시간에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했다.이번 행사에서는 디자이너 브랜드 성장세가 두드러졌다. 드로우핏우먼, 로브로브 르세지엠, 엘바테게브 등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가 약진하며 매출이 10배
W컨셉, '더블유위크'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매출 10배↑

현대차證 "음식료·화장품 '비중확대'…KT&G·농심·코스맥스 최선호주"

현대차증권은 21일 음식료·화장품 업종에 대해 '비중확대'(overweight) 의견을 유지한다고 밝혔다. K-푸드·K-뷰티에 대한 해외 프리미엄이 유효하다는 판단에서다.하희지 현대차증권 연구원은 "올해 K-푸드·K-뷰티의 미국 중심의 성장성이 부각되며 주가 상승 랠리가 이어졌다"며 "업황 호조에 따라 음식료·화장품 12개월 선행 주가수익비율(P/E)이 각 15배, 20배까지 확대됐다"고 설명했다.다만 하반기에 들어서며 음식료는 내수 경기 부진
현대차證 "음식료·화장품 '비중확대'…KT&G·농심·코스맥스 최선호주"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외국인·여성 고객 필수 코스로

무신사가 지난 9월 오픈한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가 외국인 고객들의 잇따른 방문으로 성수동을 대표하는 패션 쇼핑 성지로 급부상하고 있다.21일 무신사에 따르면 10월 한 달간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거래액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거래액의 절반에 가까운 49%가 외국인 고객으로부터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는 오픈 첫 달인 9월 한 달여 동안 전체 거래액의 26%에 불과했던 것에서 2배 가까이 증가한 수준이다.외국인 고객을 성별로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외국인·여성 고객 필수 코스로

성수동에 뜬 크리스마스 핫플…딥티크 홀리데이 팝업스토어 오픈

신세계인터내셔날(031430)이 수입·판매하는 프랑스 럭셔리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는 12월 29일까지 서울 성수동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홀리데이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펠트 소재를 사용해 크리스마스 숲속 분위기를 연출했다. 올해 연말에만 출시되는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들을 구비했다. 따끈한 초콜릿과 인생샷을 즐길 수 있는 포토존, 팝업 전용 포장 서비
성수동에 뜬 크리스마스 핫플…딥티크 홀리데이 팝업스토어 오픈

안다르 골프웨어 동절기 제품 강화…성장세 이어간다

안다르는 역대급 실적을 견인한 골프웨어 카테고리의 동절기 제품에 힘을 주며 성장세에 더욱 속도를 낸다고 21일 밝혔다. 기모 제품을 비롯해 덕다운 자켓 등 기능성에 보온성까지 강화한 제품을 대거 선보였다.안다르는 올 3분기 매출 725억 원, 영업이익 122억 원을 달성하며 창사 이래 최대 분기 실적을 올렸다. 안다르의 고기능성 골프웨어가 소비자들에게 기대 이상의 호응을 얻으면서 비수기인 여름철에도 판매 호조를 이어간 것이 호실적에 힘을 실어줬
안다르 골프웨어 동절기 제품 강화…성장세 이어간다

패션 플랫폼 업계, 온라인몰 리뉴얼 효과 '톡톡'

패션 플랫폼 업계가 사용자 환경(UI)과 사용자 경험(UX)을 개편하고 온라인몰 리뉴얼에 나서면서 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플랫폼 사용량뿐만 아니라 앱 내 고객 체류 시간도 덩달아 늘었다.21일 업계에 따르면 명품 플랫폼 구구스는 최근 전문성 강화를 위해 온라인몰 리뉴얼을 단행한 결과 리뉴얼 직후인 9월 전체 앱 사용량이 기존 대비 22.7% 늘었다. 10월에도 18.3% 증가했다. 9월 주차별 앱 사용량은 평균 37%씩 상승했다.구구스는
패션 플랫폼 업계, 온라인몰 리뉴얼 효과 '톡톡'

"열흘간 3억원어치 팔렸다"…라이즈 원빈·쇼타로 착용한 '바라클라바' 화제

갑자기 찾아온 강추위에 방한 패션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아이돌 그룹 라이즈의 원빈과 쇼타로가 착용한 아이템이 화제다.라이즈의 원빈과 쇼타로가 지난 10일 일본에서 공연을 마치고 입국할 때 착용한 바라클라바가 SNS, 패션 커뮤니티 등에서 이목을 끌고 있다.대표적인 방한 아이템으로 꼽히는 바라클라바는 머리와 귀, 목을 덮어 보온성을 높이는 동시에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으로 출시돼 패션 아이템으로도 인기다.원빈과 쇼타로가 착용한 상품은 신세계그룹
"열흘간 3억원어치 팔렸다"…라이즈 원빈·쇼타로 착용한 '바라클라바' 화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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