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음료

정호석 하림 사장, 2036년 하계올림픽 전북 유치 기원 챌린지 동참

하림(136480)은 정호석 사장이 2036년 하계올림픽 전북 유치를 기원하는 'GBCH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4일 밝혔다.GBCH 챌린지는 2036 하계올림픽 전북 유치 슬로건인 'Go Beyound, Create Harmony'(모두의 한계를 넘어, 새로운 조화)의 약자다.지난 14일 전북특별자치도 김관영 지사를 시작으로 관내 주요 기관 단체장, 기업대표 등 지역 인사들이 참여하고 있다. 참여자들은 전북 올림픽 유치 기원 인증샷 또는 영상
정호석 하림 사장, 2036년 하계올림픽 전북 유치 기원 챌린지 동참

"광장시장서 만나는 K-젤리"…오리온, '과일가게 시즌2' 팝업

오리온(271560)은 다음 달 20일까지 4주간 서울 종로구에 위치한 광장시장에서 알맹이 젤리 팝업스토어 '알맹이네 과일가게 시즌2'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알맹이 젤리는 과일의 맛과 모양·식감을 리얼하게 구현한 이색 젤리로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중국에서는 2021년 출시 이후 누적 매출이 1500억 원에 달하며 최근 2년간 연 매출 500억 원 이상을 기록하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오리온은 지난해
"광장시장서 만나는 K-젤리"…오리온, '과일가게 시즌2' 팝업

한화, 아워홈 인수 장기전 되나…변수 '구지은' 침묵에 안갯속

국내 2위 단체급식 업체인 아워홈이 오너 일가 분쟁을 뒤로하고 한화 품에 안길 지 주목된다.한화(000880)그룹 측은 이전 경영진인 구지은 전 부회장에 현 경영진인 언니·오빠와 함께 주식을 동반 매각할 것을 제안했지만, 반대로 구지은 전 부회장은 언니·오빠가 보유하고 있는 주식에 대한 우선매수권을 주장하고 있다.24일 업계에 따르면 구지은 전 부회장은 한화그룹 측의 주식 매각 제안에 별다른 응답을 하지 않은 것으로 보인다.김동선 한화호텔앤드리
한화, 아워홈 인수 장기전 되나…변수 '구지은' 침묵에 안갯속

"추억 속 그 제품 아니야?"…레트로 감성에 빠진 식품업계

어린 시절의 추억을 불러일으키는 제품들이 식품업계에 새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단종됐던 인기 제품들이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탄생하거나, 과거의 감성을 담은 레트로 디자인을 입힌 신제품들이 소비자들의 감성을 자극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24일 업계에 따르면 '형님 먼저, 아우 먼저'라는 광고 카피로 이름을 알렸던 농심라면이 창립 60주년을 맞아 재출시됐다. 농심(004370)은 스테디셀러인 농심라면을 통해 중장년층의 향수를 자극하고, 레트로 감성을
"추억 속 그 제품 아니야?"…레트로 감성에 빠진 식품업계

풀무원, 美 두부·아시안 누들 '쌍끌이'…3분기 누적 매출 21.1%↑

풀무원(017810)은 미국법인의 주력 사업인 두부와 아시안 누들의 지난해 연 매출이 전년 대비 각각 12.1%, 21.1% 성장하고 K-간식 카테고리의 매출은 182.2% 증가했다고 24일 밝혔다.풀무원은 해외사업 전체 매출의 약 3분의 2를 차지하는 미국법인의 외형 성장 및 수익성 개선을 통해 전체 해외사업의 턴어라운드를 연내 달성하고 유럽 시장 진출을 통해 글로벌 사업 영역을 본격 확장한다는 계획이다.풀무원 미국법인은 최근 5년간(2019
풀무원, 美 두부·아시안 누들 '쌍끌이'…3분기 누적 매출 21.1%↑

"소주 한 병 2050만원, 순금 잔 3000만원"…초고가 소주 나왔다

신세계(004170)백화점이 해창주조의 5000만 원대 초고가 프리미엄 소주를 선보인다. 해창주조는 프리미엄 막걸리인 해창막걸리로 유명하다.24일 업계에 따르면 신세계백화점은 본점·강남점·대구점에서 해창주조의 초고가 증류식 소주인 '해창대장경'(750mL) 세트를 5050만 원에 단독 출시한다.이 세트는 국내 전통주 중 최고가인 2050만 원짜리 82도 해창대장경(750mL) 1병과 3000만 원에 달하는 24k 50돈 금잔으로 구성돼 있다.이
"소주 한 병 2050만원, 순금 잔 3000만원"…초고가 소주 나왔다

버거킹, 와퍼 가격 오른다…22개월 만에 인상

버거킹이 24일부터 글로벌 원자재 가격과 환율 상승에 따른 제반 비용 증가로 인해 일부 제품 가격을 인상한다. 이번 가격 조정은 2023년 3월 이후 약 22개월 만이다.24일 버거킹에 따르면 이번 가격 조정으로 인해 대표 메뉴 와퍼는 7100원에서 7200원으로, 갈릭불고기와퍼는 7400원에서 7500원으로 조정된다.와퍼 주니어는 4700원에서 4800원으로, 프렌치프라이는 2100원에서 2200원으로 변경된다. 평균 인상률은 1.07%이며,
버거킹, 와퍼 가격 오른다…22개월 만에 인상

CJ그룹 김홍기, 신입사원에 메시지…"역량 있는 하고잡이 되길"

CJ(001040)는 '클럽 나인브릿지'(제주)에서 2025년 신입사원 그룹 공통 입문교육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4일 밝혔다.지난 15일부터 9박 10일간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CJ그룹의 역사, 경영철학, 핵심사업, 온리원(ONLYONE) 전략과 사례, 비전공감 등 신입사원 필수기초지식을 포함한 다양한 교육이 진행됐다.특히 트렌드에 발맞춘 생성형 AI(인공지능) 활용 영상 콘텐츠 제작 교육은 신입사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동기들과 AI를
CJ그룹 김홍기, 신입사원에 메시지…"역량 있는 하고잡이 되길"

SPC섹타나인,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도입

SPC그룹의 서비스·마케팅 설루션 계열사 섹타나인은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CP) 도입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선포식은 지난 20일 서울 강남구 도곡동 사옥 'SPC2023'에서 진행됐다. 이날 김대일 섹타나인 대표이사를 비롯해 자율준수관리자와 임직원들은 투명하고 윤리적인 경영과 공정거래 실천 의지를 표명했다.선포식 2부에는 공정거래 전문 변호사를 초청, 임직원 대상 교육을 진행해 공정거래 법규 준수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실무 역
SPC섹타나인,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도입

푸라닭 치킨, 새 모델은 아이유…"10주년, 미래 비전과 부합"

푸라닭 치킨은 브랜드 10주년을 맞아 가수 겸 배우 아이유를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아이유는 음악·드라마·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탄탄한 커리어로 쌓은 신뢰성은 물론, 장기간 선행으로 쌓아온 선한 이미지로 모든 세대에게 사랑받고 있는 가수 겸 배우다.올라운더 아티스트로서 아이유의 위상과 이미지가 푸라닭 치킨이 추구하는 이미지와 향후 브랜드의 10주년 비전과 부합해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올해는 푸라닭 치킨 브랜드 10주년으로, 푸라
푸라닭 치킨, 새 모델은 아이유…"10주년, 미래 비전과 부합"

대표이사/발행인 : 이영섭

|

편집인 : 채원배

|

편집국장 : 김기성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