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ABC마트의 레이디스 슈즈 브랜드 누오보(NUOVO)가 봄 시즌을 맞아 스포티 스타일의 '메리제인 슈즈 컬렉션'을 출시했다.
최근 애슬레저 열풍이 다시금 불면서 ABC마트의 자체 브랜드(PB) 누오보는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한 메리제인 슈즈 신상품을 다채롭게 선보였다.
'시아 웨빙 벨크로 메리제인'은 얇은 스트랩으로 포인트를 준 스포티 메리제인 슈즈다. 슬림한 실루엣으로 세련되면서도 가벼운 느낌을 줘 봄 스타일링에 제격이다. 활용도 높은 블랙 컬러와 트렌디한 실버, 핑크가 섞인 2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새로운 발레코어룩도 연출할 수 있다.
볼드한 실루엣의 '시아 청키 메리제인'은 청키한 아웃솔이 포인트다. 은은한 광택의 가죽과 네오프랜을 조합해 스포티한 무드에 세련된 감성을 더했다. 벨크로에 비즈 장식을 사용하면서 빈티지함을 강조했을 뿐만 아니라 사이즈 조절 기능으로 실용성까지 동시에 잡았다.
'시아 리본 메리제인'은 리본 디테일과 얇은 벨크로 스트랩이 특징이다. 클래식하면서도 캐주얼한 디자인으로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했다. 부드러운 가죽 소재를 사용해 뛰어난 착화감을 자랑한다.
이번 신규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빛'을 테마로 다양한 추구미를 보여줄 수 있는 빈티지 무드의 화보도 공개했다. 3월에는 누구나 원하는 느낌으로 화보 촬영이 가능한 AR 필터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ABC마트 관계자는 "애슬레저 열풍에 맞춰 스포티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새로운 스타일의 메리제인 슈즈를 선보이게 됐다"며 "화보를 통해 개성을 드러내는 다양한 스타일링도 제안하니 각자의 추구미를 실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