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은 중소벤처기업 재직자를 위한 중진공 대표 연수 플랫폼인 '중소벤처기업-숲(SSUP)' 교육 수료자를 대상으로 교육 격려금을 지원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교육 격려금은 중진공과 우리은행이 추진하는 상생협력의 일환이다. 올해 '중소벤처기업-숲' 연수 과정을 수강하는 개인회원은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4월 15일부터 6월 12일까지다. 신청 대상 연수 과정은 올해 운영 과정 중 일부 맞춤 과정 등을 제외한 온오프라인 연수다. 신청 기한 내 수료증이 발급된 경우에만 가능하다.
지원 내용은 △유료 과정 수료 시 교육 격려금 3만 원 △무료 과정 수료 시 5000원 상당의 기프티콘이다. 중복으로 지원하지 않으며 1인 1회만 신청할 수 있다.
조한교 중진공 인력성장이사는 "중진공은 40여년간 축적된 연수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교육 수요자에게 더 나은 학습 환경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중진공 연수 과정과 이번 교육 격려금이 수료자들의 직무역량 강화와 중소벤처기업 성장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중소벤처기업-숲은 교육부터 수료까지 전 과정을 일괄 지원하는 연수 플랫폼이다. 디지털신산업, 뿌리·생산기술, 창업, 경영, 자기계발 등 다양한 분야의 직무 연수를 제공한다.
leej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