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은 세금포인트 할인쇼핑몰이 3월 '미리 온 동행축제'에 동참해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세금포인트 할인쇼핑몰’은 한유원과 국세청이 중소기업 판로지원과 함께 성실납세자를 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운영하는 쇼핑몰이다.
세금을 납부하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홈택스에 적립된 세금포인트를 사용해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상시 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미리 온 동행축제를 맞아 세금포인트 할인쇼핑몰에서는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예정된 행사는 △세라젬 기획전 △바디프랜드 기획전 △알레르망 기획전 △2024 베스트 상품 기획전 등이다. 기획전 운영 기간, 추가 할인율 등은 세금포인트 할인쇼핑몰에 접속하여 확인할 수 있다.
또 세금포인트 할인쇼핑몰 오픈 5주년을 맞아 3월 한 달간 3만 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모나미153 골드 볼펜’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태식 한유원 대표이사는 "불경기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소기업을 위해 세금포인트 할인쇼핑몰에서 진행하는 여러 기획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중소벤처기업부와 한유원이 초봄과 새 학기를 맞아 소비 진작과 내수 활성화를 위해 진행하는 ‘미리 온 동행축제’는 3월 28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을 중심으로 15개 유통 플랫폼을 통해 870개 소상공인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minju@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