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장시온 기자 = 씰리침대는 GPTW(Great Place to Work)가 주관하는 '2025 제23회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시상식에서 6개 부문에 선정됐다고 21일 밝혔다.
GPTW코리아는 직원의 만족을 기업 경영의 최우선 가치로 삼아 신뢰경영을 실천하는 국내 기업을 매년 평가해 발표하고 있다.
지난 20일 열린 시상식에서 씰리침대는 기업 문화와 ESG 경영 측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선정 부문은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18위 △'대한민국 부모가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글로벌 ESG 인권 경영 인증 등이다.
윤종효 씰리코리아 대표는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CEO'로 선정됐다. 특별 개인 부문에서는 '대한민국 자랑스러운 워킹맘' '대한민국 GPTW 혁신리더' 부문도 씰리코리아가 이름을 올렸다.
씰리침대는 '시차출퇴근제도' 등 유연한 근무 환경을 제공해 업무 생산성 향상을 꾀하고 있다. 특히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육아기 재택근무와 패밀리데이 등을 시행 중이다.
윤종효 대표는 "GPTW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중 다수의 부문에서 선정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직원이 자부심을 가지고 일할 수 있는 기업 문화를 더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zionwk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