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가 돌아온다.
피프티피프티는 오는 29일 세 번째 미니앨범 '데이 앤 나이트'(Day & Night)을 들고 컴백한다.
피프티피프티는 8일 0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컴백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한 뒤 미니앨범 발매를 공식화했다. 이들은 지난 7일 디지털 싱글 '퍼펙트 크라임'(Perfect Crime)을 공개한 것에 이어 빠르게 컴백 소식을 전해 기대감을 높인다.
공개된 피프티피프티의 컴백 포스터는 블랙 배경에 골드 컬러로 포인트를 더하면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고, 행운과 거짓말을 뜻하는 이중적인 의미의 손이 등장하는 등 이번 앨범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또한 포스터에는 'I'm your Pookie!'라는 문구가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푸키'(Pookie)는 사랑스럽고 친근한 관계에서 사용하는 애칭을 뜻하는 단어를 뜻하기도 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기대하게 한다.
피프티피프티의 이번 컴백은 지난해 9월 발매한 미니 2집 '러브 튠'(Love Tune) 이후 7개월 만에 선보이는 미니앨범이다. 지난 앨범을 통해 'SOS'(에스오에스), '그래비티'(Gravity) 등 고퀄리티 음악으로 글로벌 리스너들에게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만큼 이번 신보에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쏠린다.
피프티피프티의 세 번째 미니앨범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seung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