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이정후 기자 = 블랭크코퍼레이션은 홈 헬스케어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펌퀸'(PUMPQIIN)을 론칭하고 개인 맞춤형 림프마사지기 '펌퀸 큐핀 모듈에어 마사지기'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펌퀸 큐핀 모듈에어 마사지기는 림프 순환과 혈액 순환, 부기 완화 등을 목적으로 하는 기기다.
탈부착이 가능한 컨트롤러를 통해 마사지 부위를 자유롭게 교체하며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하나의 기기로 종아리, 허벅지, 어깨, 허리 등 다양한 부위를 맞춤형으로 관리할 수 있다.
각 신체 부위에 특화한 모듈형 마사지 파트를 기반으로 공기압과 온열 기능을 제공하며 사용자의 신체 조건과 선호에 따라 압력 세기 및 온열 온도를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다.
모듈 시스템은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어 서 있는 시간이 긴 승무원, 간호사와 같은 직장인부터 수험생, 육아 중인 부모, 고령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대와 직업군에 맞춘 바디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한편 이번에 론칭한 브랜드 '펌퀸'은 '펌프'와 '퀸', 그리고 기(氣)를 상징하는 'Qi'를 결합했다. 사용자의 내면과 외면에 에너지를 채워주는 헬스케어 디바이스로의 철학을 담고 있다.
박지웅 펌퀸 신상품개발본부장은 "기술과 감성을 연결하는 브랜드로서 앞으로도 혁신적인 홈 헬스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며 "펌퀸 큐핀 모듈에어 마사지기는 제품 하나로 다양한 바디 케어 수요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라이프스타일 헬스케어 디바이스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leej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