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USA, 지구의 달 맞아 식물성 지향 식품 캠페인 전개

현지 판매 두부·김치 등 주요 제품에 한정판 패키지 디자인 적용

(풀무원 제공)
(풀무원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풀무원(017810) 미국법인 풀무원USA는 4월 지구의 달을 맞아 식물성 지향 식품 캠페인을 진행하고 현지 소비자들에게 나와 지구의 건강을 위한 지속가능한 식생활 문화를 널리 알린다고 4일 밝혔다.

풀무원USA는 두부와 김치를 포함한 주요 식물성 지향 제품에 지구의 달을 기념해 한정판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다. 캠페인 웹사이트에 브랜드 앰배서더 에드워드 리 셰프가 출연한 캠페인 홍보영상을 선보이는 등 지속가능한 식생활에 대한 미국 현지 소비자 인식 제고에 나선다.

먼저 두부, 김치 등 주요 제품의 패키지에 자연의 아름다움을 담은 밝고 생동감 넘치는 일러스트 디자인을 적용해 4월 한 달간 판매한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엑스트라 펌(Extra Firm) 두부, 슈퍼 펌(Super Firm) 두부, 마일드(Mild) 김치 등 총 13종이다.

한정판 패키지 디자인은 제품별로 나무 심기, 야외 활동 즐기기, 식물성 식단 실천 등 일상 속에서 실천 가능한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또한 제품 패키지에 캠페인 웹사이트로 연결되는 QR코드를 삽입해 소비자들이 풀무원의 지속가능가치와 지구 환경을 위한 건강한 식습관, 다양한 식물성 지향 식품 요리 레시피 등에 대한 정보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풀무원USA는 현지 소비자들의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고자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30일까지 캠페인 웹사이트에서 풀무원USA 뉴스레터를 구독하고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워한 현지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캠페인 로고 머그컵 △피클볼 라켓과 볼 세트 △풀무원 로고 스포츠 타월 등으로 구성된 '지속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엘렌 킴(Ellen Kim) 풀무원USA 마케팅커뮤니케이션팀 팀장은 "풀무원USA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와 적극적인 소비자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더 많은 미국 소비자들에게 풀무원의 식물성 지향 식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hjin@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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