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옵션설정

해태아이스크림검색 결과 176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케이크 가격 인상…최대 16.9%↑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케이크 가격 인상…최대 16.9%↑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하겐다즈가 다음 달 1일부터 주요 제품의 가격을 약 8.3~16.9% 인상한다.18일 업계에 따르면 하겐다즈는 미니컵·바 및 파인트·아이스크림 케이크 가격 등 주요 제품 가격을 최대 16.9% 인상한다. 하겐다즈의 가격 인상은 2022년 10월 이후 약 2년 반 만이다.대표 품목으로는 미니컵과 바 제품이 기존 5900원에서 6900원으로 약 16.9% 인상된다. 파인트 제품은 1만 5900원에서 1만 7900원으로 1
'컬래버 장인' 세븐일레븐, '바밤바 크림빵' 2종 출시

'컬래버 장인' 세븐일레븐, '바밤바 크림빵' 2종 출시

세븐일레븐은 해태아이스와 메가 브랜드 상품 '바밤바' IP(지적재산권) 협업을 통해 신개념 디저트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이번 컬래버레이션의 주인공인 바밤바는 1976년 출시돼 일명 '국민 아이스크림'으로 불리며 특유의 달콤하고 고소한 밤 맛으로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상품 중 하나다.세븐일레븐은 바밤바를 디저트 베이커리로 재탄생 시켜 '세븐셀렉트 바밤바꿀밤생크림빵', '세븐셀렉트 바밤바알밤크림빵' 2종을 출시한다.수십 번의 샘플링 끝에 바밤
"헬시 플레저가 대세"…국내 최초 콘 아이스크림 '부라보 바닐라 라이트' 나온다

"헬시 플레저가 대세"…국내 최초 콘 아이스크림 '부라보 바닐라 라이트' 나온다

국내 최초 콘 아이스크림 '부라보콘'도 최근 빙과 업계에서 불어오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합류한다.11일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005180) 산하의 해태아이스는 '부라보 바닐라 라이트' 출시를 준비 중이다. 이르면 이달 말 출시가 점쳐진다.부라보콘은 1970년 출시된 국내 첫 번째 콘 아이스크림이다. 2010년까지 40억 개를 판매해 기네스 세계 신기록에 오르기도 했다. 바닐라가 가장 먼저 나온 제품이고, 현재는 △초콜릿 △피스타치오 △딸기
"과자·빵·커피·맥주 안 오른 게 없다"…장바구니 물가 비상

"과자·빵·커피·맥주 안 오른 게 없다"…장바구니 물가 비상

최근 빵과 커피, 맥주, 음료, 아이스크림 등 식음료 업계 가격 인상이 이어지고 있다. 기업들은 원부자재 가격 상승과 고환율 등 영향으로 인상이 불가피하다는 입장이다. 다만 장바구니에 주로 담기는 물품들의 가격이 전방위로 오르면서 서민들 물가 부담도 확대될 전망이다.2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웰푸드가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과자'의 가격을 오는 22일 최대 16% 인상한다. 이번 인상으로 7~8종 과자로 구성된 '소확행팩'은 9900원에서 1만 1
KBO, 해태아이스와 2025 프로야구 공식 스폰서십 체결

KBO, 해태아이스와 2025 프로야구 공식 스폰서십 체결

한국야구위원회(KBO)와 해태아이스가 14일 2025 KBO리그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했다.해태아이스는 대표 인기 아이스크림 '탱크보이'의 가운데 두 글자 '크보'가 야구팬이 KBO를 친숙하게 부르는 '크보'와 동음인 점에 착안해 KBO리그의 공식 스폰서로 후원하게 됐다.해태아이스는 이번 계약으로 올해 프로야구 정규시즌, 올스타전, 포스트시즌 등 KBO가 주최하는 모든 행사에서 공식 스폰서로 활동할 수 있다.또 올스타전 및 포스트시즌 티켓 구매
"안오르는 게 없네"…원가 부담에 식품업계 릴레이 가격 인상

"안오르는 게 없네"…원가 부담에 식품업계 릴레이 가격 인상

연초부터 식음료 업계가 줄줄이 가격 인상을 단행하고 있다. 서민 장바구니 물가 부담이 높아질 우려가 크지만, 기업들은 원부자재 가격 상승과 고환율 등의 영향으로 가격 조정이 불가피하다는 입장이다.7일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005180)는 다음 달부터 커피·과채음료·아이스크림 등 22개 품목의 가격을 평균 14.7% 인상한다. 주요 제품으로는 아카페라 사이즈업 350ml가 2400원에서 2600원으로, 따옴 235ml는 2400원에서 2700원으
"원가압박 부담에"…빙그레, 커피∙아이스크림 등 20여개 제품 가격 인상

"원가압박 부담에"…빙그레, 커피∙아이스크림 등 20여개 제품 가격 인상

빙그레(005180)는 3월부터 커피∙과채음료 및 아이스크림 등 20여 개 제품의 가격 인상을 추진한다고 7일 밝혔다.가격 인상이 되는 주요 제품은 아카페라 사이즈업 350mL의 소비자가가 2400원에서 2600원으로, 따옴 235mL는 2400원에서 2700원으로 오를 전망이다.아이스크림 제품 중에는 더위사냥 등이 800원에서 1000원으로, 슈퍼콘∙붕어싸만코 등이 1200원에서 1400원으로 오른다. 자회사인 해태아이스의 부라보콘∙시모나 등
해태아이스, '구슬폴라포 키위&파인애플·냠 사과레몬' 신제품 출시

해태아이스, '구슬폴라포 키위&파인애플·냠 사과레몬' 신제품 출시

해태아이스는 아이스크림 신제품 '구슬폴라포 키위&파인애플'과 '냠 사과레몬'을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신제품 구슬폴라포 키위&파인애플은 스테디셀러 폴라포의 구슬아이스크림 버전으로 제품 상단부에 키위와 파인애플 맛의 구슬아이스크림과 하단부에 키위 맛 슬러시로 구성됐다. 폴라포 특유의 청량한 과일 맛이 구슬아이스크림으로 구현되어 먹는 재미를 더한다.해태아이스는 지난해 구슬폴라포 레인보우를 선보인 가운데 이번 신제품 출시로 포도·스포츠·복숭아 등 5
올 설 연휴엔 80살 과자를…올해 N십년 맞는 과자·빙과는?

올 설 연휴엔 80살 과자를…올해 N십년 맞는 과자·빙과는?

한국의 제과·빙과 업체들의 역사는 한국 근현대사와 같이 움직인다. 음력으로 1월 1일 새해를 맞은 올해도 N십년 주기를 맞는 유구한 역사의 과자·아이스크림 제품이 소비자들을 반긴다.28일 업계에 따르면 해태제과(101530)의 '연양갱'은 올해 80주년을 맞았다. 올해 과자 시장에서 판매 중인 제품 중 가장 최고령 제품으로 꼽힌다. 누적 판매량만 35억개, 누적 매출은 7800억 원에 달하는 제품이다.현재는 등산, 마라톤 등 간편하게 챙기는 간
'유소년 바둑 활성화'…해태아이스, 부라보콘 어린이 바둑대회 성료

'유소년 바둑 활성화'…해태아이스, 부라보콘 어린이 바둑대회 성료

빙그레(005180) 해태아이스는 '제1회 부라보콘 전국 어린이 바둑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30일 밝혔다.지난 29일 '제1회 부라보콘 전국 어린이 바둑대회' 최강부 결승전이 바둑TV를 통해 중계되며 초대 우승자는 최해권 군(동암초 6학년)으로, 준우승자는 김준원 군(인천먼우금초 6학년)으로 가려졌다.우승자에게는 국내 어린이 바둑대회 최고 상금인 1000만 원이, 준우승자에게는 5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졌다.제1회 부라보콘 전국 어린이
많이 본 뉴스1/2
많이 본 뉴스1/1
많이 본 뉴스1/2

대표이사/발행인 : 이영섭

|

편집인 : 채원배

|

편집국장 : 김기성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