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옵션설정

KT알파검색 결과 317 건

홈초이스, 김형만 신임 대표이사 선임…"미디어 사업 강화"

홈초이스, 김형만 신임 대표이사 선임…"미디어 사업 강화"

유료방송 주문형비디오(VOD) 사업자인 홈초이스가 28일 제18기 정기주주총회 및 이사회를 열어 김형만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다.홈초이스에 따르면 김 신임 대표는 20년 이상 미디어 및 콘텐츠 산업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아온 전문가다.김 대표는 KT그룹 KT알파에서 콘텐츠미디어사업부문장을 역임하며 국내 미디어 유통 시장의 변화를 이끌어왔다.특히 신규 콘텐츠 사업 개발 및 VOD 플랫폼 운영에 역량을 보이며,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건기식 큰손 GG세대 겨냥"…KT알파, 김지선의 '굿굿쇼' 론칭

"건기식 큰손 GG세대 겨냥"…KT알파, 김지선의 '굿굿쇼' 론칭

KT알파 쇼핑은 방송인 김지선이 진행을 맡는 건강기능식품 프로그램 '굿굿쇼'를 오는 29일 신설한다고 27일 밝혔다.굿굿쇼(Good Good Show)는 '굿모닝, 굿라이프'를 모토로 주말 아침 건강한 하루를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아 기획됐으며, 프리미엄 건강식품부터 이너뷰티, 다이어트 등 건기식 분야별 인기 상품들을 엄선해 소개한다.KT알파는 왕성한 경제·사회·여가 활동을 보내고 있는 50대 중반에서 70대 초반의 시니어인 GG세대가 건강관리에
KT알파 기프티쇼, 전자금융업 라이선스 취득

KT알파 기프티쇼, 전자금융업 라이선스 취득

KT알파는 금융위원회로부터 전자금융업 중 '선불전자지급수단 발행 및 관리업' 라이선스를 취득했다고 18일 밝혔다.KT알파는 "회사의 재무 건전성 및 시스템 안정성, 사업 계획의 타당성 등 금융당국의 엄격한 심사와 인증 과정을 거쳐 이번 라이선스를 취득, 사업 안정성을 확보하고 고객이 믿고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 발행사로 인정받았다"고 밝혔다.기프티쇼는 전자금융거래법(전금법) 규정에 따라 고객들의 선불충전금 전액을 서울보증보험을 통한 전자
성큼 다가온 따뜻한 날씨…유통업계 봄 맞이 상품 대거 출시

성큼 다가온 따뜻한 날씨…유통업계 봄 맞이 상품 대거 출시

최근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어느새 봄도 성큼 다가왔다. 유통업계는 제철 과일과 간절기 옷, 시원한 음료수 등 봄과 관련된 제품들을 내놓으면서 새로운 계절을 맞이하고 있다.15일 업계에 따르면 이마트는 오는 20일까지 봄이 제철인 △대저 토마토 △대추방울토마토 등을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토마토는 2월 중순부터 5월 말까지가 시즌이지만, 그중에서도 3월 중순이 가장 저렴하고 맛있는 것으로 알려졌다.이마트는 △청도미나리 △초벌부추 △부추 △
KT알파 패션PB '르투아', 봄·여름 시즌 신상품 선봬

KT알파 패션PB '르투아', 봄·여름 시즌 신상품 선봬

KT알파 쇼핑은 패션 자체브랜드(PB) '르투아'(LE TROIS)가 2025 S/S(봄·여름) 시즌 신상품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르투아(LE TROIS)는 누적 주문금액 950억 원, 주문 건수 102만 건을 돌파한 히트 브랜드다.르투아 2025 S/S시즌 신상품은 오는 13일 오전 '수정샵'(#) 1주년 특집 방송에서 루렉스 트위드 니트 3종으로 첫선을 보인다.르투아는 올봄 패션 트렌드에 맞게 화려함과 화사함을 강조한 총 5종의 202
KT, AX 지원 통해 IPTV·홈쇼핑 업계 상생 지원나선다

KT, AX 지원 통해 IPTV·홈쇼핑 업계 상생 지원나선다

KT(030200)가 AI 전환(AX) 지원을 통해 IPTV와 국내 홈쇼핑사들의 상생에 나선다.KT는 국내 홈쇼핑사 12곳과 지난 7일 서울 KT 광화문East 사옥에서 IPTV와 홈쇼핑 산업 발전을 위한 상생 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KT는 '지니 TV 쇼핑 인사이트'(GSI)를 활용해 홈쇼핑사의 상품 기획, 편성, 방송 제작 등 사업 전반의 고객 분석과 마케팅 전략 수립 등에 필요한 데이터 분석에 협력할 예정이다. 홈쇼핑사의 판매 및
KT알파 쇼핑, '카톡 챗봇' 오픈…상품 주문·취소·교환 다 된다

KT알파 쇼핑, '카톡 챗봇' 오픈…상품 주문·취소·교환 다 된다

KT알파 쇼핑은 상품 주문부터 실시간 상담까지 가능한 카카오톡 챗봇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6일 밝혔다. 고객들은 한층 더 편리하게 홈쇼핑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방송 중인 상품을 카카오톡을 통해 주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문 취소, 반품, 교환 등의 서비스도 제공한다. 실시간 채팅 상담 기능인 상담톡을 통해 상담사와 직접 1:1 상담도 가능하다.KT알파 쇼핑은 카카오톡을 기반으로 홈쇼핑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상품 관련 정보에 대한 접근성
"금 인기에 금고도 잘 팔리네"…KT알파, 순금·금고 실적 동반 ↑

"금 인기에 금고도 잘 팔리네"…KT알파, 순금·금고 실적 동반 ↑

KT알파 쇼핑은 최근 금 수요와 함께 금을 보관하는 금고 상품도 덩달아 인기를 얻으며 판매량이 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KT알파 쇼핑은 이달 11일과 15일 진행한 24K 순금 주얼리 판매방송에서 각각 주문 금액 5억7000만 원, 7억6000만 원을 기록했으며, 총 120분 방송 동안 약 4000세트를 판매했다.동일 상품으로 진행한 판매 방송임에도 2회차 방송에서는 주문 금액이 약 35% 상승했고, 266%의 판매 달성률을 기록했다.또한 K
"새학기 선물, 편의점 금액권·기프트카드 인기"

"새학기 선물, 편의점 금액권·기프트카드 인기"

KT알파는 기업 전용 모바일 상품권 대량발송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를 이용하는 교육 기업들이 실속형 금액권 상품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18일 밝혔다.기프티쇼 비즈에 가입한 교육 기업은 코로나19 기간 온라인 교육 수요가 증가하면서 2022년 대비 2023년 가입자 수가 162% 이상 늘었고, 지난해 가입자 또한 전년 대비 18% 증가했다. 교육업 담당자의 발송 금액은 68% 상승했다.지난해 교육 업종의 기업들이 개학 및 개강 전후(2/
KT알파, 영업익 156.1% 증가…"역대 최대 성과 달성"

KT알파, 영업익 156.1% 증가…"역대 최대 성과 달성"

KT알파(036030)는 지난해 커머스 사업을 중심으로 사업을 재편하고 핵심 역량 강화 및 수익성 향상으로 역대 최대 성과를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KT알파는 지난해 매출 3882억 원, 영업이익 246억 원, 당기순이익 197억 원을 기록했다고 공시했다.T커머스 사업과 모바일상품권 사업의 핵심 경쟁력 강화와 효율적인 내실 경영의 성과에 힘입어 취급고(거래액)가 전년 대비 14% 성장했고,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 모두 전년 대비 각각 156.1
많이 본 뉴스1/2
많이 본 뉴스1/1
많이 본 뉴스1/2

대표이사/발행인 : 이영섭

|

편집인 : 채원배

|

편집국장 : 김기성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