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BBQ는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누누씨'와 신메뉴 '마라핫' 출시를 기념해 컬래버레이션(collaboration) 행사를 진행한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오는 30일까지 자사앱을 통해 마라핫을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누누씨 부적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누누씨는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활동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다. SNS 계정 개설 1년 만에 10만 팔로워를 넘기는 등 특유의 솔직함으로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이번 프로모션은 MZ세대 중심으로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마라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 마라핫과 해당 세대에서 뜨거운 반응을 보이는 누누씨의 캐릭터를 접목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부적카드는 키워드인 마라를 재치 있게 활용한 '망설이지 마라', '참지 마라', '숨기지 마라' 등의 멘트와 함께 귀여운 캐릭터 이미지로 구성된 3장의 일반 부적 카드와 1장의 시크릿 응원 부적 카드로 구성해 재미를 배가했다. 카드 이미지는 랜덤으로 증정되며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BBQ 관계자는 "MZ세대를 중심으로 반응이 높은 마라핫과 캐릭터 상품을 결합해 소비자들에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의 세대별 특성에 맞는 효과적인 프로모션을 통해 더 큰 만족을 드리겠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