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버거킹은 14일부터 18일까지 와퍼 세트 5종을 3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앱 전용 '타임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매일 오후 2시부터 밤 11시 59분까지 버거킹 앱에서 발급할 수 있는 전용 쿠폰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할인 대상은 △와퍼 세트 △불고기와퍼 세트 △갈릭불고기와퍼 세트 △치즈와퍼 세트 △베이컨치즈와퍼 세트까지 총 5종이다.
할인 적용 시 와퍼 세트와 불고기와퍼 세트는 각각 6200원, 갈릭불고기와퍼 세트는 6500원, 치즈와퍼 세트는 6800원, 베이컨치즈와퍼 세트는 8000원이다. 각 쿠폰은 기간 내 메뉴별 1회씩 사용할 수 있다.
버거킹은 앞서 와퍼를 3900원에 제공한 만우절 프로모션으로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타임딜'은 단품에서 세트 메뉴로 구성을 확대한 후속 행사다.
쿠폰은 버거킹 앱에서 발급받은 뒤 킹오더, 매장 키오스크, 현장 주문 등 다양한 채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버거킹 관계자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만우절 프로모션에 이어, 더 많은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타임딜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다양한 혜택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