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CJ온스타일은 지난 4~8일까지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 '컴온스타일'을 중간 집계한 결과, 뷰티와 식품 거래액이 전년 행사 기간 대비 각각 13%, 40% 상승했다고 11일 밝혔다.
대내외적 불확실성으로 소비심리는 위축되고 있지만 자신의 외모와 건강 관리에는 투자를 아끼지 않는 소비 경향이 갈수록 뚜렷해지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같은 기간 뷰티 거래액 상위권에 포진된 브랜드로는 △톰 스킨케어 △리터니티 △아로셀 △라비앙 △메디큐브 △블랑두부 누본셀이 있다.
지난 7일 방송한 뷰티 전문 모바일 라이브쇼 '겟잇뷰티'에서는 100만 원에 가까운 고가 뷰티 기기 '톰 더글로우' 1000대가 방송 시작 10분만에 매진되고 92만 페이지뷰(PV)를 달성했다.
4일 편성된 바이오 뷰티 브랜드 '아로셀 슈퍼 콜라겐 마스크팩'과 6일 선보인 '리터니티 율무팩'도 1시간도 안돼 각각 8억 원, 10억 원 가까이 판매됐다.
슬로우에이징 열풍에 기능성 건강식품인 △홀베리 레몬즙 △그레인온 골드 카무트 △종근당건강 아보카도 오일 △이야이야앤프렌즈 올리브 오일 등이 식품 거래액 상위권에 올랐다.
규칙적인 운동과 스트레스 관리에 도움을 주는 홈 트레이닝 실내 자전거 '오버 더 바이크', 프리미엄 마사지기 '풀리오'도 컴온스타일 기간 각각 2억 원 가까이 팔리고, 같은 기간 모바일 라이브 커머스 거래액도 전년비 53%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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