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NS홈쇼핑은 황금연휴가 많은 올해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을 위해 오는 29일과 30일 '참좋은 여행 투어 페스티벌' 특집방송을 마련했다고 28일 밝혔다.
29일 오후 5시 10분 방송하는 '싱가포르 프리미엄 미식여행'은 3박 5일 동안 월드체인의 호텔에서 숙박·쇼핑 없이 여행에만 집중할 수 있는 패키지다.
이어서 방송하는 '황산 패키지(3박 4일)'는 중국 제일의 명산 천하 제일 절경으로 꼽히는 황산 여행을 코로나 이후 NS홈쇼핑에서 처음 선보이는 패키지다. 대한항공 이용, 5성급 호텔 연박 숙박, 전 일정 VIP리무진 버스 이용 등이 포함돼 있다.
30일 오후 5시 25분에는 남아프리카공화국·짐바브웨·잠비아·보츠와나 등 아프리카 4개국을 5박 8일 동안 여행하는 패키지가 방송된다. 인솔자가 동행해 안전하고 편안하게 여행할 수 있다.
이어 중국 '장가계 풀패키지'가 소개된다. 기사 가이드 경비, 선택 관광, 추가 경비가 없는 패키지이며 대한항공 왕복 탑승, 5성급 호텔 숙박, 호텔 조식과 330달러 상당의 유료 관광이 모두 포함됐다.
NS쇼핑 관계자는 "특집방송에서는 총 500만 원의 여행 지원금이 걸린 이벤트도 진행된다"며 "방송 중 예약 전화를 완료하면 실시간 추첨을 통해 방송마다 2명에게 여행지원금 50만 원을 준다"고 밝혔다.
themoo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