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옵션설정

웅진식품검색 결과 389

웅진식품, 프로야구 응원 댓글 이벤트…경기 관람권 증정

웅진식품, 프로야구 응원 댓글 이벤트…경기 관람권 증정

웅진식품(011350)이 '하늘보리 KBO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웅진식품은 한국야구위원회(KBO)와 손 잡고 지난 22일 프로야구 개막일에 맞춰 각 구단의 로고와 마스코트가 담긴 '하늘보리 KBO 에디션'을 출시했다.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KBO와 정식 라이선스 계약에 의해 제작 및 판매되는 제품으로 참여 희망 구단(KIA 타이거즈, 삼성 라이온즈, LG 트윈스, 두산 베어스, kt 위즈, SS
'1000만 관중' 프로야구 개막…야구팬 공략 나서는 유통업계

'1000만 관중' 프로야구 개막…야구팬 공략 나서는 유통업계

지난해 사상 처음으로 1000만 관중 시대를 연 프로야구가 22일 개막하면서 유통업계도 야구팬을 공략하기 위한 마케팅 경쟁에 나서고 있다. 신제품 출시부터 유니폼 팝업 스토어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을 끌어모으겠다는 계획이다.유통업계는 야구장을 찾는 '2030' 젊은 세대가 증가하는 추세를 고려할 때 소비에 민감한 이들 세대를 공략하는 게 필수라고 본다. 특히 프로야구는 연고지 기반 스포츠인 만큼 지역 마케팅을 펼치기도 수월하다는 평가다
웅진식품, KBO와 손 잡고 '하늘보리 KBO 에디션' 출시

웅진식품, KBO와 손 잡고 '하늘보리 KBO 에디션' 출시

웅진식품은 프로야구 시즌에 맞춰 '하늘보리 KBO 에디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2025 K-TEA 하늘보리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협업은 지난해 사상 첫 1000만 관중을 돌파하며 대중들의 큰 인기를 끌고 있는 프로야구 KBO리그와 손을 잡았다.웅진식품은 한국야구위원회(KBO)와 22일 프로야구 개막일에 맞춰 각 구단의 로고와 마스코트가 담긴 '하늘보리 KBO 에디션'을 출시한다.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KBO와 정식
웅진식품, 네이버 전용 '자연은 오렌지' 3종 출시

웅진식품, 네이버 전용 '자연은 오렌지' 3종 출시

웅진식품은 17일부터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자연은 오렌지'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네이버 전용상품 자연은 오렌지는 현대인에게 필요한 영양요소를 담아낸 '자연은 오렌지 비타민 미네랄'과 '자연은 오렌지 고칼슘' 및 오리지널 오렌지의 상큼함을 가득 담은 무첨가 주스 '자연은 오렌지 100%' 3종으로 구성됐다.자연은 오렌지 비타민 미네랄은 상큼한 오렌지 과즙에 비타민 10종과 미네랄 2종을 더한 제품이다. 자연은 오렌지 고칼슘은 뼈
진천군에 장학금·고향사랑기부금·이웃돕기성금 답지

진천군에 장학금·고향사랑기부금·이웃돕기성금 답지

충북 진천군에 13일 장학금과 고향사랑기부금, 이웃돕기 성금이 답지했다.진천 천연조미식품 전문기업 ㈜삼진푸드(대표 신용운)는 이날 (재)진천군장학회(이사장 송기섭)에 장학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이번 기탁은 삼진푸드의 여섯 번째 나눔이다. 2019년부터 지금까지 총 6000만 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신용운 대표는 "학생들이 경제적 어려움으로 학업을 포기하지 않고 자신의 가능성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이 우리 사회가 더욱 발전하
CU, '중증음료센터' 프로모션…음료 상품 60% '1+1'

CU, '중증음료센터' 프로모션…음료 상품 60% '1+1'

CU는 본격적인 기온 상승을 맞아 이달 총 80여 종의 음료에 대해 1+1 증정 및 할인 판매하는 '중증음료센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CU는 갑자기 찾아온 더위를 피해 시원한 음료를 가까운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아 음료 프로모션 이름을 '중증음료센터'로 정했다. 매출 성수기로 돌입하는 3월을 맞아 편의점 매출의 30%를 차지하는 음료에 대해 대규모 행사를 준비했다.특히 행사 중 60%가량을 1+1으로 구성했다.
웅진식품, 간편하게 스틱으로 즐기는 '유기농 레몬자몽' 출시

웅진식품, 간편하게 스틱으로 즐기는 '유기농 레몬자몽' 출시

웅진식품은 원물 그대로 즐기는 '유기농 레몬자몽'을 출시한다고 10일 밝혔다.최근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웰니스'와 '저속노화' 트렌드에 따라 최소한의 가공으로 원물 그대로 즐길 수 있는 제품의 관심도가 높아지고 있다. 웅진식품은 이러한 소비자들의 수요에 맞춰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원물 그대로 짜낸 100% 유기농 레몬자몽즙 스틱을 선보인다.100% 유기농 NFC 착즙 유기농 레몬자몽은 청정 자연의 스페인산 레몬과 자몽을 착즙한 스틱 형태의
라면·아이스크림·음료까지…제로·저당 트렌드 전성시대

라면·아이스크림·음료까지…제로·저당 트렌드 전성시대

식품업계가 최근 제로·저당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며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당과 칼로리를 낮추고 건강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한 혁신적인 제품들이 쏟아지고 있다.8일 업계에 따르면 팔도는 최근 국내 비빔라면 최초로 설탕을 첨가하지 않은 '팔도비빔면 제로슈거'를 출시했다.팔도는 지난 1984년 출시 이후 19억 개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비빔면 대중화에 앞장선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팔도비빔면의 제로슈거 제품
웅진식품, 제로 칼로리 과일 음료 '자연은 더말린' 패키지 리뉴얼

웅진식품, 제로 칼로리 과일 음료 '자연은 더말린' 패키지 리뉴얼

웅진식품 리얼 제로 칼로리 말린 과일 음료 '자연은 더말린'이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웅진식품은 자연은 더말린의 패키지를 슬림형 전용 사각 몰드로 개발하고 제품의 BI(브랜드아이덴티티)를 직관적으로 시각화했다고 5일 밝혔다. 특히 리뉴얼된 패키지는 과일 원물 디자인이 더욱 돋보이며 ‘제로(ZERO)’ 문구도 더욱 한눈에 들어와 소비자들의 주목도를 높였다.새로운 몰드의 자연은 더말린은 깔끔하게 상큼한 자몽맛·새콤달콤한 복숭아맛·은은하게 달콤한
"과자·빵·커피·맥주 안 오른 게 없다"…장바구니 물가 비상

"과자·빵·커피·맥주 안 오른 게 없다"…장바구니 물가 비상

최근 빵과 커피, 맥주, 음료, 아이스크림 등 식음료 업계 가격 인상이 이어지고 있다. 기업들은 원부자재 가격 상승과 고환율 등 영향으로 인상이 불가피하다는 입장이다. 다만 장바구니에 주로 담기는 물품들의 가격이 전방위로 오르면서 서민들 물가 부담도 확대될 전망이다.2일 업계에 따르면 롯데웰푸드가 과자 구독 서비스 '월간과자'의 가격을 오는 22일 최대 16% 인상한다. 이번 인상으로 7~8종 과자로 구성된 '소확행팩'은 9900원에서 1만 1
많이 본 뉴스1/2
많이 본 뉴스1/1
많이 본 뉴스1/2

대표이사/발행인 : 이영섭

|

편집인 : 채원배

|

편집국장 : 김기성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