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웅진식품(011350)은 블렌딩티 브랜드 '티즐'의 패키지를 리뉴얼한다고 27일 밝혔다.
웅진식품은 슬림형 전용 몰드를 개발해 티즐의 고급스러움을 강화하고, 사각형 몰드에 패키지 라벨을 감아 '티즐'(TEAZLE) BI를 보다 직관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했다.
이전의 둥근 형태의 몰드보다 라벨에 담긴 블렌딩티 원물 디자인과 내용물의 색감이 더욱 한눈에 보이는 것이 장점이다.
패키지가 리뉴얼되는 대상은 티즐 제로 6종이다. 제로 라인업으로 첫선을 보였던 티즐 제로 자몽블랙티를 포함해 △피치우롱티 △유자그린티 △피치얼그레이 △라임민트티 외에도 지난해 새롭게 출시된 딸기 루이보스까지 새로운 패키지로 리뉴얼된다.
티즐 제로 패키지는 순차적으로 변경 예정으로, 편의점을 포함한 각종 오프라인 소매점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