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파라다이스시티가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해 시나모롤, 폼폼푸린, 포차코 등 인기 캐릭터 테마의 '산리오캐릭터즈 애프터눈 티 세트'를 오는 3월31일까지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산리오캐릭터즈 애프터눈 티 세트'는 총 16종의 디저트로 구성했다. '시나모롤' 얼굴 모양의 쿠키 샌드와 '폼폼푸린'으로 장식한 롤케이크 등 산리오 캐릭터로 꾸민 다양한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딸기 제철을 맞아 딸기 파나코타, 딸기 생크림 쇼트케이크, 딸기 생초콜릿, 딸기 마들렌 등 딸기로 만든 디저트도 대거 포함했다.
캐릭터 라테 아트를 더한 특별 음료도 만나볼 수 있다.
고소한 밤 향과 달콤한 크림이 어우러진 마롱라테에 '포차코'를 그려 넣은 '포차코 마롱라테'를 준비했다. 음료는 '포차코 마롱라테'와 딸기 요거트 라테, 커피, 차 중 취향에 따라 2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번 산리오 애프터눈 티는 매일 오후 12시부터 6시까지 1층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판매하며 특전으로 황금빛 리본을 단 '프리미엄 골드 에디션 헬로키티 인형'을 증정한다.
파라다이스시티 관계자는 "지난해 헬로키티 50주년 프로모션에 이어 산리오캐릭터즈 크리스마스 이벤트까지 폭발적인 반응을 얻어 계속해서 산리오코리아와 협업을 추진하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인 애프터눈 티 세트는 산리오 대표 캐릭터를 활용한 디저트 구성으로 먹는 재미에 보는 즐거움까지 더했다"고 말했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