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베키아에누보' 냉동 샌드위치 인기…신제품 2종 출시

지난해 베키아에누보 냉동 샌드위치 판매량 전년비 147% 증가
대표 제품 '바질치즈 치아바타' 누적 판매량 200만개 돌파

본문 이미지 - 신세계푸드 베키아에누보 냉동샌드위치 3종(신세계푸드 제공).
신세계푸드 베키아에누보 냉동샌드위치 3종(신세계푸드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신세계푸드(031440)는 '베키아에누보'의 냉동 샌드위치 '바질토마토치즈 치아바타 샌드위치', '갈릭 스크램블 토스트 샌드위치'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로써 베이카에누보의 제품 종류는 7종으로 확대했다.

바질토마토치즈 치아바타 샌드위치는 쫄깃한 올리브 치아바타 번 사이에 신선한 바질페스토·선드라이토마토·모짜렐라 치즈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이탈리안 스타일의 샌드위치다. 제품 그대로 즐기거나 취향에 따라 토핑이나 소스를 추가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갈릭스크램블 토스트 샌드위치는 달콤한 프렌치 토스트 식빵 사이에 달걀 스크램블·햄·치즈를 넣고 달콤한 갈릭소스로 포인트를 준 토스트 샌드위치다. 특히 토스트 식빵에 에그슈가 소스를 묻힌 후 한 번 더 구워 내 촉촉하고 달콤한 토스트 맛이 특징이다.

신세계푸드가 베이카에누보 신제품을 출시한 이유는 꾸준히 판매량이 늘며 인글 끌고 있기 때문이다. 지난해 신세계푸드의 베키아에누보 냉동 샌드위치 판매량은 2023년 대비 147% 증가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베키아에누보 바질치즈 치아바타 샌드위치'의 경우 연 평균 126%의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있으며, 지난달 기준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과 간편 조리로 맛과 품질이 뛰어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베키아에누보 냉동 샌드위치를 찾는 소비자들이 갈수록 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종류의 빵과 재료를 활용해 소비자들의 세분화된 입맛을 만족시키며 국내 냉동 샌드위치 시장 확대 및 대표 브랜드로 육성하겠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대표이사/발행인 : 이영섭

|

편집인 : 채원배

|

편집국장 : 김기성

|

주소 : 서울시 종로구 종로 47 (공평동,SC빌딩17층)

|

사업자등록번호 : 101-86-62870

|

고충처리인 : 김성환

|

청소년보호책임자 : 안병길

|

통신판매업신고 : 서울종로 0676호

|

등록일 : 2011. 05. 26

|

제호 : 뉴스1코리아(읽기: 뉴스원코리아)

|

대표 전화 : 02-397-7000

|

대표 이메일 : webmast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사용 및 재배포, AI학습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