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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C그룹, 산불 피해 복구 지원 성금 3억 기부

SPC그룹, 산불 피해 복구 지원 성금 3억 기부

SPC그룹은 산불 피해 복구 성금 3억 원을 기부했다고 31일 밝혔다.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전달되는 성금은 영남지역 이재민 주거시설 마련, 생계비 지원, 소방관 지원 등에 사용된다.SPC그룹 관계자는 "갑작스러운 재해로 큰 피해를 입은 분들께 깊은 위로를 전하며, 하루빨리 피해 복구가 이뤄지기를 바란다"고 말했다.SPC그룹은 이번 성금 외에도 24일부터 경남 산청∙하동, 경북 의성∙안동∙영덕 지역 산불 진화 현장과 임시대피소에 총 3만여 개의 빵
야외활동 어울리는 봄 시즌…굿즈마케팅 활발

야외활동 어울리는 봄 시즌…굿즈마케팅 활발

봄기운이 완연해지자 국내 식음료 업계에서는 야외 활동에 어울리는 제품들을 연이어 내놓고 있다. 특히 피크닉·캠핑 등에서 사용하기 좋은 굿즈들도 선보이는 모습이다.##일 업계에 따르면 스타벅스 코리아는 지난 27일부터 피너츠(PEANUTS)와 손잡고 스누피 컬래버레이션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1950년 연재를 시작한 미디어 프랜차이즈 피너츠는 강아지 캐릭터인 '스누피'로 가장 잘 알려져 있다.스타벅스는 특히 이번 협업에서 스타벅스와 피너츠의 핵심
SPC파리바게뜨 가맹점주협의회, 산불 이재민에 빵 1.3만개 전달

SPC파리바게뜨 가맹점주협의회, 산불 이재민에 빵 1.3만개 전달

SPC파리바게뜨 가맹점주협의회가 산불이 발생한 경상남도 산청과 하동과 경상북도 의성과 안동·영덕 지역에 구호물품을 지원했다고 28일 밝혔다.파리바게뜨점주협의회는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25일 빵 2500개를 전달한 데 이어 26일과 27일 각각 2900개, 8000개를 추가로 지원하는 등 3차에 걸쳐 1만 3400개의 빵을 임시대피소에 전달했다.
SPC파리바게뜨 건강빵 '파란라벨' 한달만에 120만개 판매돌파

SPC파리바게뜨 건강빵 '파란라벨' 한달만에 120만개 판매돌파

SPC 파리바게뜨는 건강빵 브랜드 '파란라벨' 제품 7종이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 120만 개를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파란라벨은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와 노화를 늦추는 저속노화 열풍에 부합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파란라벨은 '건강빵의 새로운 기준'을 슬로건으로 내세워 독자적인 발효 기술과 엄선된 원료를 기반으로 만든다. △쫄깃담백 루스틱 △멀티그레인 호밀빵 △통곡물 깜빠뉴 △크랜
"할인 혜택 페스티벌 연다" 카카오페이, 브랜드 할인 달력 공개

"할인 혜택 페스티벌 연다" 카카오페이, 브랜드 할인 달력 공개

카카오페이(377300)가 '꼬리에 꼬리를 무는 혜택 페스티벌, 꼬.꼬.페'(이하 꼬.꼬.페)를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꼬.꼬.페'는 일상에서 많이 찾는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 사용자들이 매일 결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한 릴레이 이벤트다.매월 말부터 다음 달 중순까지 20일간 진행한다. 날짜별로 참여 브랜드와 결제 혜택이 달라진다.카카오페이는 사용자들이 혜택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매월 22일~25일 사이에 '꼬.꼬.페' 캘린더를 공개한
"뭐 먹고 살아야 하나"…라면·커피·버거 연이은 가격인상

"뭐 먹고 살아야 하나"…라면·커피·버거 연이은 가격인상

윤석열 대통령 탄핵 선고가 다음 주 중으로 전망되는 가운데, 식품업계 가격 인상 행렬이 줄 잇고 있다. 업계는 소비자들의 불만은 따르겠지만, 지금이 가장 '적기'라는 평가다.한국맥도날드는 오는 20일 20개 메뉴에 대해 평균 2.3% 가격을 인상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는 지난해 5월 가격 인상 이후 약 10개월 만의 조치다. 경쟁사인 버거킹도 지난 1월 대표 메뉴인 와퍼를 7100원에서 7200원으로 100원 인상했다.대표 국민 식품으로 꼽히
KT "AI로 스마트하게 공부하고 인기 카페 할인도 받으세요"

KT "AI로 스마트하게 공부하고 인기 카페 할인도 받으세요"

KT(030200)가 3월 멤버십 '달.달.혜택'을 통해 실생활에 유용한 인공지능(AI) 서비스와 식음료(F&B) 브랜드 할인을 동시에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먼저 KT는 인공지능 학습 플랫폼 '콴다'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출시 준비 중인 '콴다 유니브'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콴다 유니브는 대학생을 위한 AI 서비스로, 강의자료를 올리면 요약본부터 예상문제까지 생성하는 등 핵심 기능들을 제공한다. 50% 할인 쿠폰을 이용하면 월 5달러
"먹거리 물가 잡아라"…식품업계 설득에 발벗고 나선 농식품부

"먹거리 물가 잡아라"…식품업계 설득에 발벗고 나선 농식품부

지난달 가공식품 물가가 3% 가까이 오르고, 식품업체들이 개별 상품 가격을 잇따라 올리면서 먹거리 물가에 대한 불안이 갈수록 커지고 있다. 정부는 물가 안정을 최우선 목표로 내세워 연일 간담회·현장방문 등을 통해 식품업계에 가격 인상 자제를 당부하고 있다.하지만 세계식량가격 상승과 고환율 등 외부 요인에 따른 가격 인상을 근본적으로 해소할 수 없는 상황에서 식품업계를 향한 가격 인하 압박은 좀처럼 약발이 먹히지 않는 모습이다. 농심(004370
SPC 파리바게뜨, 런던여행 '토트넘 경기 직관 따자 따자' 이벤트

SPC 파리바게뜨, 런던여행 '토트넘 경기 직관 따자 따자' 이벤트

SPC그룹 계열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는 음료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홈경기 관람 기회를 제공하는 '런던여행 토트넘 직관 따자 따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이벤트 참여 방법은 파리바게뜨 커피를 포함한 모든 제조 음료 구매 시 제공받은 음료 슬리브 내 응모 번호를 '파바앱'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된다. 17일까지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19일까지 파바앱에 등록해야 응
코레일톡으로 커피·빵 주문…더 스마트해진 '코레일 MaaS'

코레일톡으로 커피·빵 주문…더 스마트해진 '코레일 MaaS'

한국철도공사(코레일)는 6일부터 모바일 앱 코레일톡에서 식음료를 미리 주문하고 역 매장에서 픽업하는 ‘커피&빵’ 서비스와 필요한 시간만큼 차량을 대여해 이용하는 ‘카셰어링’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커피&빵 서비스는 코레일톡으로 음료와 베이커리 제품 등을 미리 주문하고 역사 매장에서 바로 받는 서비스다. 간단하게 역, 매장, 픽업시간을 선택해 예약‧결제하면 된다.코레일은 서울, 광명, 대전, 울산역 등 4개 역에 입점된 매장(던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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