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뉴스1) 정진욱 기자 = 인천항만공사(IPA)는 창립 20주년을 맞아 국민 참여형 SNS 콘텐츠를 제작해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라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12월 SNS 이용자 설문조사(응답자 1757명) 결과, 2025년 기대하는 콘텐츠로 IPA 임직원 브이로그, 인천 섬 여행·맛집 소개, ESG 경영 관련 소식이 선정됐다.
이에 IPA는 크리에이터 협업 여행 콘텐츠, ESG 경영 및 주요 사업 소개, 취업 정보 제공, 인천항 크리에이터 활동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공식 캐릭터(해룡·해린·해벗)를 활용한 월간 캘린더·배경화면·카카오톡 이모티콘 등 디지털 굿즈도 선보인다.
변규섭 홍보실장은 "국민과의 소통을 확대하고, 함께하는 콘텐츠 제작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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