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KT알파 쇼핑은 오는 11일 여성 고객을 위한 언더웨어 특화 방송 프로그램 '시크릿 S라인'을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시크릿 S라인'은 여름 시즌 급격히 증가하는 여성 언더웨어 수요에 대응하고, 다양한 연령대의 여성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기획됐다. 여성 속옷과 실내에서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이지웨어를 주력 상품으로 한다.
시슬리, 비비안, 케이실크, 라페어 등 인기 브랜드 및 시즌별 다양한 상품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 또 프리미엄 라인부터 특수 소재 등 분야별 인기 상품들을 소개하고 디자인·컬러·소재 등 연령대별 고객 니즈를 세분화해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오는 11일 밤 9시 40분경 첫 방송에서는 론칭 상품으로 '시슬리 에어맥시 퓨징 브라팬티'를 선보인다. 브라 4종과 팬티 4종, 시슬리 니트백까지 총 9종으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이다.
특히 KT알파 쇼핑 대표 쇼호스트이자 유튜브·예능 프로그램 등에 출연하는 이소영 쇼호스트가 체형에 맞는 속옷 고르는 법, 속옷 세탁법 등 상품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전달한다.
백선주 KT알파 T커머스사업2본부장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볼 수 없는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대, 풍성한 고객 혜택으로 이번 방송을 구성했다"고 밝혔다.
themoo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