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오뚜기(007310)는 건강 간편식 브랜드 '가뿐한끼'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100% 국산 현미로 지은 부드러운 현미밥'과 '촉촉스팀 닭가슴살' 2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100% 국산 현미로 지은 부드러운 현미밥은 백미 없이 오직 100% 국산 현미만을 담았다. 또한 3단 가열 공정을 통해 현미의 식감을 더욱 부드럽게 구현했으며 가뿐한끼 매콤닭가슴살카레, 닭가슴살 짜장 혹은 포케 샐러드의 토핑으로 궁합이 좋다.
함께 출시한 촉촉스팀 닭가슴살은 '블랙페퍼'와 '레드페퍼' 두 가지 맛으로 구성됐다. 저온숙성 후 스팀오븐조리의 방식을 통해 부드럽고 촉촉하며 100% 국산 닭가슴살을 활용했다. 파우치 그대로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하며 한입에 쏙 들어가는 크기로 구성해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신제품들은 이날 네이버 신상 eaT쇼 라이브방송에서 단독 선론칭선론칭 예정이며 이후 오뚜기몰을 비롯한 각종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건강 관리를 중시하는 트렌드가 지속됨에 따라 소용량의 100% 국산 현미로 지은 부드러운 현미밥과 촉촉스팀 닭가슴살 2종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부담 없이 건강하고 맛있게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해 브랜드 라인업을 확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