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최서윤 동물문화전문기자 = 하이원리조트를 대표하는 아프간하운드 종의 강아지 캐릭터 '하이하우'가 애견인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간다.
26일 반려동물 용품 개발 및 유통 전문 업체 온힐펫(대표 류태성, 고현규)에 따르면 전날 강원랜드(대표이사직무대행 최철규)가 운영하는 하이원리조트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들은 하이원리조트 대표 캐릭터 '하이하우'를 활용한 반려동물 상품 개발 및 마케팅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향후 2년간 △하이하우 캐릭터를 적용한 반려동물 상품 개발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한 캐릭터 상품 판매 △캐릭터 연계 마케팅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 등 다양한 협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온힐펫은 다년간의 브랜딩 경험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갖춘 기업이다. 특히 신제품 개발과 마케팅에 강점을 보유하고 있다. 이 같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하이원리조트와 함께 독창적인 반려동물 캐릭터 상품을 선보이며, 브랜드 가치를 더욱 강화할 방침이다.
류태성 온힐펫 대표는 "자사가 보유한 상품 개발 및 마케팅 역량을 바탕으로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캐릭터 상품과 콘텐츠를 선보이겠다"며 "단순한 제품 출시를 넘어 반려동물과의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갈 수 있도록 스토리텔링이 가미된 창의적인 상품과 체험형 마케팅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이원리조트는 반려동물과 함께 투숙할 수 있는 펫룸과 전용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대 반려인 행사인 '댕댕이 트레킹'을 5년간 개최하는 등 반려동물 관련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해피펫]
news1-1004@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