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김민재 기자 = NHN이 '모바일 한게임 신맞고' 출시 10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모바일 한게임 신맞고'는 PC 기반의 고스톱 게임 '한게임 고스톱'의 모바일 버전이다. 2015년 서비스를 시작해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했다.
이벤트 기간은 4월 22일부터 5월 22일까지다.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10주년 기념 특별 아이템이 지급된다. 10주년 아바타 세트 '10주년 포키'를 비롯해 룸데코 아이템, 화투패, 액션 이모티콘 등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10주년 쿠폰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 내 쿠폰 등록 메뉴에 '신맞고10주년' 문구를 입력하면 게임머니 500만냥이 즉시 지급된다.
'주사위 이벤트'로는 경품 응모권을 받을 수 있다. 스페셜 미션을 완료해 주사위를 얻은 뒤 이를 굴리면 보석 가루, 도전 코인 등 게임 내 보상과 경품 이벤트 응모권이 주어진다.
경품 응모권으로는 '10주년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1돈 상당의 골드바, 풀리오 마사지기,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비타500 등의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최영두 NHN 모바일웹보드 사업그룹 그룹장은 "지난 10년간 모바일 고스톱 시장을 이끌어가는 대표 서비스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사랑을 보내주신 이용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더욱 즐거운 게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minj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