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장시온 기자 = 한샘(009240)은 서울 서초구에 입주 예정인 '메이플자이'의 3300여 세대 입주민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23일 밝혔다.
6월에 입주가 시작되는 메이플자이는 상반기 서울 최대 아파트 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한샘은 프리미엄 상품을 활용해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공간을 제안할 계획이다.
금액대별 가격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입주민을 대상으로 100만 원 이상 가구 구매 시 100만 원 당 5만 원, 500만 원 이상 가구 구매 시 100만 원 당 7만 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샘의 프리미엄 가구 유통 브랜드인 '도무스'를 통해 수입하는 '코이노 엘레멘츠 C 데킬라 4인용' 소파와 '코이노 오메가 B 스텔라 코너형' 소파도 각각 25%, 40% 할인한다.
블라인드와 커튼 등 패브릭 상품도 할인한다. 블라인드 브랜드인 헌터더글라스의 피루엣, 실루엣 등 전동 시스템을 50% 할인하고 프리미엄 커튼, 블라인드, 러그도 특가 판매한다.
할인 혜택은 온라인을 제외한 전국의 한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샘은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서초구 엘루체 컨벤션에서 열리는 입주 박람회에도 참가한다. 전문가의 가구 상담과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한샘 관계자는 "메이플자이 평형대별 3D 아파트 도면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해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공간별 가구 배치를 제안하고 있다"고 전했다.
zionwkd@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