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필립스코리아는 전기면도기 프리미엄 라인업 중 최고 사양을 갖춘 신제품 'i9000 프레스티지 울트라' 등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필립스의 i9000 시리즈는 자사의 기존 프리미엄 라인업 'SkinIQ 9000 시리즈'에서 한 단계 더 진일보한 제품이다.
V트랙 시스템으로 수염을 중앙으로 모은 뒤 이중 블레이드로 수염을 부드럽게 들어 올려 절삭하는 트리플 액션 리프트 앤 컷 시스템이 새롭게 적용됐다.
또 AI 파워 컨트롤 센서가 초당 최대 500번 수염 밀도를 파악하고 자동으로 파워를 조절해 최상의 면도 효율을 유지시켜준다.
새로운 플래그십 모델 'i9000 프레스티지 울트라'는 최대 0.08㎜ 뿌리수염까지 절삭하는 초밀착 면도가 가능하다.
SkinIQ AI Pro 기술이 적용된 실시간 AI 모션 가이드가 LED 라이트링을 통해 효율적인 면도 가이드를 제공한다. 면도기 UV 살균 충전 케이스가 면도기 충전과 동시에 최대 99.9%의 박테리아를 살균해 준다.
i9000 시리즈는 이전 모델 대비 20% 더 작아진 면도기 헤드와 10% 더 얇아진 헤드 날망으로 최적의 절삭 지점을 구현해 까다로운 부위의 수염까지 깔끔하게 면도할 수 있다.
전용 애플리케이션 '그룸트라이브 앱'(GroomTribe App)을 통해 피부 상태를 분석하고 피부에 맞춘 면도 모드 설정 등으로 완벽한 면도 코칭도 선사한다.
제품 패키지는 생분해성 소재와 100%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패키지로 돼 있다.
한편 필립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0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이벤트를 연다.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을 댓글로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에어팟 프로를 5명에게는 프리미엄 만년필을 50명에게는 '스타벅스 1만 원 쿠폰'을 증정한다. 또 고양 스타필드 1층에서 21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팝업스토어 오픈한다.
minju@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