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LG전자의 가전제품 전문 유통 매장 LG전자 베스트샵에서 '2025 대한민국 가전 대상' 가전전문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LG전자 베스트샵은 이를 기념하기 위해 4월 한 달간 '구독 고객 감사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전국 LG전자 베스트샵 매장에서는 LG 휘센 에어컨을 포함해 가전제품을 구독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진행한다. 구독 대상 1명을 선정해 4월 구독으로 구매한 전 제품의 구독료 최대 1년 치에 해당하는 멤버십 포인트를 지급한다.
필수 가전 아이템으로 부상하는 Must & Best 가전을 구독할 시 △로보킹 구독 고객(5명) △스타일러 구독 고객(5명) △식기세척기 구독 고객(5명) △스탠바이미 구독 고객(5명)을 추첨해 구독한 모델의 3개월 치 구독료를 멤버십 포인트로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참여 상을 마련해 구독료 지원에 당첨되지 않은 고객을 대상으로 △투썸플레이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300명)을 추첨해 선물한다.
LG전자 베스트샵 관계자는 "소비자들에게 더욱 윤택한 삶을 제공하는 가전 구독을 선보여 대상을 수상할 수 있었다. 구독 고객 감사 이벤트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기획했으니 근처 베스트샵에 방문해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LG전자 베스트샵은 고객과 가장 가까운 위치에서 새로운 가전 구매 방식인 '가전 구독'를 선보였다. 로보킹, 스타일러, 식기세척기, 스탠바이미 등 'Must & Best' 가전이 큰 인기를 얻었다. 이러한 부분이 긍정적인 평가를 받아 '2025 대한민국 가전 대상' 가전전문점 부문 대상을 받았다.
최근 소비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가전 구독 서비스는 전문적인 관리를 제공해 더욱 편리하고 위생적으로 가전을 사용할 수 있고, 삶을 보다 윤택하게 만들어준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지난해 베스트샵 전체 판매 건수 중 구독 비중은 40%를 차지했다.
LG전자 베스트샵의 이번 행사에 대한 더욱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인근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alexe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