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외식 전문기업 ㈜썬앳푸드는 26일 서울 강남 파이낸스 센터(GFC)에 모던샤브하우스 5호점을 신규 오픈한다고 밝혔다.
'모던샤브하우스'는 신선한 식재료 본연의 맛을 선사하는 창작 샤브샤브&스키야키 브랜드다. 2020년 1호점인 광화문D타워점을 시작으로 광화문, 잠실, 반포, 여의도 등 주요 지역으로 직영 매장을 확장하며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버섯 육수 △코코넛 그린 카레 육수 △유자 청양 육수 △밀키 크림 육수 등 다양한 특제 육수를 취향에 따라 고른 후, 소고기와 돼지고기, 채소를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오픈한 GFC점은 비즈니스의 중심지인 테헤란로에 위치한 만큼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에서 품격 있는 다이닝을 경험할 수 있게 했다. 비즈니스 미팅과 소규모 모임을 위한 5개의 단독 룸을 마련해 6인부터 16인까지 단체 고객을 수용할 수 있다.
썬앳푸드 관계자는 "광화문과 잠실, 반포, 여의도점의 인기에 힘입어 강남 파이낸스 센터에 5호점을 오픈하게 됐다"며 "이제 GFC점에서도 새로운 샤브샤브와 스키야키의 세계를 경험해 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썬앳푸드는 △올데이로 즐기는 도시의 프렌치 게스트로텍 '부베트' △1930년대 상하이 문화 속 현대적인 신여성을 컨셉으로 만들어진 차이니즈 퀴진 '모던눌랑' △사천요리 전문점 '시추안 하우스' △브라질 정통 슈하스코 하우스 '텍사스 데 브라질' △아메리칸 패밀리 레스토랑 '캐롤스' △모던 장어 다이닝&장어 도시락 '리지화' 등을 운영하고 있다.
alexe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