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대상웰라이프는 일상 속 건강한 루틴을 제안하는 브랜드 '헤이N'을 론칭하고,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헤이N은 친근한 인사를 뜻하는 'HEY'와 새로움을 의미하는 그리스어 'Neo'의 합성어로, '따뜻한 인사와 함께, 당신과 건강하고 희망찬 내일을 연다'는 브랜드 철학을 담고 있다.
최근 MZ세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확산하고 있는 '웰니스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춰 누구나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건강 루틴을 챙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대상웰라이프는 브랜드 론칭에 맞춰 △헤이N 100% 유기농 레몬즙 △헤이N 굿모닝 진저샷 스틱 △헤이N 100% 유기농 푸룬즙 총 3종의 신제품을 출시했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헤이N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설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브랜드로 앞으로도 일상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차별화된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