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아워홈은 올해 미식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첫 신제품으로 '숯불향 바베큐치킨덮밥'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아워홈 온더고는 '보이는 맛 그대로’'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같이 원재료 본연의 식감과 맛을 살린 풍부한 메인 토핑 함량을 자랑하며 차별화된 맛품질과 간편한 조리법으로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아워홈몰을 비롯해 백화점·네이버·컬리·쿠팡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선보이고 있으며 지난해 온더고 매출은 전년(2023년) 대비 약 64% 증가했다.
온더고는 한식·일식·중식을 비롯해 양식·인도식 등 30종 이상의 다양한 메뉴와 함께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며 라인업을 꾸준히 확대해 나가고 있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메뉴는 국민 대표 야식 메뉴로 자리 잡은 치킨을 밥과 함께 즐기는 트렌드를 반영해 만든 제품이다. 간장 베이스의 매콤한 숯불향 바베큐 소스와 치킨, 백미밥이 어우러져 매콤달콤한 맛이 일품인 치킨덮밥 메뉴다. 100% 닭다리살을 사용해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하고 떡과 홍피망, 청피망 등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다채로운 맛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냉동 상태 그대로 종이 상자만 벗긴 후 전자레인지에서 약 5분 30초간 데우기만 하면 완성된다. 매콤달콤한 바베큐 소스에 밥과 부드러운 닭다리살을 함께 비벼서 치밥처럼 즐길 수 있다. 간편하면서도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손색없으며 퇴근 후 맥주와 곁들이는 안주로 활용해도 제격이다
아워홈 관계자는"온더고가 매년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신제품 개발 시 차별화된 맛과 트렌드를 중점적으로 고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소비자 입맛을 사로잡을 수 있는 대중적인 메뉴부터 프리미엄·트렌디한 메뉴까지 특색 있는 제품을 개발해 충성 고객층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