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뉴스1) 손연우 기자 = 롯데백화점 부산본점과 광복점은 봄을 맞이해 골퍼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부산본점은 7일부터 13일까지 골프 인기 브랜드 '마크앤로나'의 단독 특집전을 지하 1층 행사장에서 진행한다.
골프 의류는 30~70%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기능성 UV차단 티셔츠, 집업 베스트, 플리츠 스커트 등이 준비됐다. 캡 모자와 선라이저 제품 균일가 행사와 캐디백, 보스턴백 할인 행사 등 다양한 액세서리 제품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7일부터 9일까지 골프 상품군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최대 7% 상당의 롯데상품권 증정 사은 행사도 열린다. '마크앤로나', 'PXG', '어메이징크리', '나이키 골프' 등 주요 골프 매장에서 60만 원 이상 구매하면 참여할 수 있다.
롯데백화점 광복점 아쿠아몰 4층에 있는 'GDR아카데미'에서는 봄맞이 레슨패키지 한정판매를 실시한다. 6개월 레슨 패키지(6개월 이용권+레슨 15회) 상품은 기존 가격 대비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타석 이용 골퍼들을 위한 3개월 이용권은 최대 30% 할인한다. 최근 '90분 이용권' 출시에 맞춰 '원포인트 클리닉' 서비스를 제공하는 패키지 상품도 선착순으로 진행한다.
syw5345@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