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가 오은영의원을 이전해 개원한다고 알렸다.
오은영 박사는 지난 11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오은영 의원과 관련해 제가 직접 말씀드리기 전에 홈페이지에 안내돼 있는 내용을 통해 기사화되어 많이 놀라셨을 거라 생각한다"고 글을 올렸다.
오 박사는 "2003년부터 수원에서 운영해 온 오은영 의원은 지난 10일부로 진료를 종료하고 새로운 장소로 이전해 개원하고자 준비하고 있다"며 "오은영 의원 홈페이지 초기 안내 시, 폐업 공지만 되어 있어 오해가 있었던 것 같다, 혼란을 드려 죄송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오은영 아카데미 강남, 수원, 판교는 정상 운영되고 있으며 향후 새로운 곳에서 만나 뵐 수 있도록 잘 준비하겠다"고 덧붙였다.
11일 오은영의원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오은영의원은 전날부터 진료를 종료했다. 의원 측은 "그동안 성원과 도움 주신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라며 "오은영아카데미(수원·강남·판교)는 정상 운영한다"라고 알린 바 있다.
오은영의원은 불안장애와 식이장애, 불안한 소아·청소년, 스트레스 상담 등 여러 진료 과목을 봐왔다.
한편 오 박사는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오은영 리포트-결혼 지옥' 등 상담 기반의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다. 오는 20일 tvN 스토리 '백억짜리 아침식사' 방송을 앞두고 있다.
seung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