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신세계그룹은 상반기 최대 규모 행사 '랜더스 쇼핑페스타'(랜쇼페)를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스타필드에서는 반려동물 용품을 할인 판매하는 '랜Dog's Festa'를 준비했다. 정관장 '지니펫'(GINIPET)은 행사 기간 동안 '명랑 운동회를, '스텔라앤츄이스'(STELLA&CHEWY’S)도 봄 소풍 콘셉트의 팝업스토어를 연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전 호텔 사업장에서 객실, 레스토랑, 웨딩, 멤버십, 레저, 홈다이닝, 리빙 등 400여 종의 다양한 상품을 할인한다.
호텔의 뷔페 및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들은 런치와 디너를 정상가 대비 최대 25% 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은 패션, 뷰티, 주류 등 인기 큐레이션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온라인몰에서는 매일 밤 8시 '심야 릴레이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세계백화점은 3월 28일부터 4월 6일까지 팩토리 스토어 골프 대전을 개최한다. 이마트 완구 코너에서 레고를, 이마트 내 입점 매장인 에이스토어에서는 아이폰을 각각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신세계사이먼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4일부터 13일까지 스타벅스, 신세계인터내셔날, 신세계팩토리스토어, 와인앤모어 등 신세계그룹사 브랜드들의 다양한 팝업 행사가 열린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