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김명신 기자 = 신세계그룹 대표 이커머스 SSG닷컴, G마켓, W컨셉은 오는 4일부터 13일까지 '랜더스 쇼핑페스타'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온라인에서도 신세계그룹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단독 상품과 브랜드별 행사,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SSG닷컴은 대표 혜택으로 ‘랜더스 쿠폰팩’을 내세운다. 이마트몰·신세계몰 상품 최대 12% 할인쿠폰과 신세계백화점몰 상품 10% 쿠폰을 지급한다.
이마트몰 전용 8·10·12% 장바구니 쿠폰 중 한 장을 매일 랜덤 지급하고, 인기 먹거리와 생활용품을 특가 판매한다. 밤 9시부터 12시까지 쓱 새벽배송 상품 7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SSG머니 5000원 추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백화점몰에서는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상품을 단독 구성으로 판매한다.
야구단 연계 상품도 준비했다. 'SSG랜더스 양념육'을 출시하고 버팔로윙, 육포 등 8가지 상품을 최대 1+1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G마켓과 옥션은 인기 브랜드 40여 곳과 손잡고 단독 특가상품을 공개한다. 최대 10% 적립 및 할인쿠폰, 최대 24개월 무이자할부 등 혜택을 제공한다.
'오늘의 브랜드'를 매일 7종씩 공개한다. 브랜드별 스테디셀러를 할인가에 판매한다.
카테고리별 특가딜도 진행한다. 7일까지 △여행·항공 △패션·뷰티 △리빙·유·아동에, 8일부터 13일까지 △식품·마트 △패션·뷰티 △가전·디지털에 할인 혜택을 집중한다.
5월 연휴 기간 및 7~8월 휴가 시즌에 떠날 수 있는 가족 단위 해외여행 패키지도 준비했다. 4일 세부 제이파크 에어텔 상품을 18% 할인가에 판매하고, 그랜드하얏트 제주 패키지, 몽골 여행 패키지, 푸꾸옥 풀빌라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후쿠오카, 다낭, 파리 등 왕복항공권 한정 특가 상품도 마련했다.
W컨셉은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 특가, 리퍼브 세일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최대 15% 할인쿠폰을 포함한 6종의 랜더스 쿠폰팩도 발급한다.
매일 오전 10시에는 '24시간 브랜드 세일'을 열고 인기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가에 선보인다. 블라우스, 카디건 등 봄 시즌 인기 상품을 매일 30개씩 선별해 단 하루 특가에 판매한다.
매일 저녁 8시에는 럭키드로우 행사를 진행한다.
lil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