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이 'K-콘텐츠'의 대표 주자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와 업계 단독으로 파트너십을 맺고 오는 20일부터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사진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앞에 설치된 '영희' 조형물의 모습. (신세계백화점 제공) 2024.12.17/뉴스1관련 키워드현대백화점신세계롯데백화점윤수희 기자 백화점 '크리스마스 특수' 제대로 누렸다…작년보다 매출 20% 껑충CJ온스타일, 블랙아웃 멈췄지만…'송출 수수료 갈등' 불씨는 여전관련 기사'불확실성 확대' 대기업 임원 승진 10% 줄였다…사장단은 반토막이른 설 명절 특수 잡아라…백화점 업계, 선물세트 예약戰탄핵 가결되자 소비심리 '꿈틀'…유통업계 연말 특수 잡기 안간힘"백화점 이름 떼고 특화매장 열고"…경험·가치 제공으로 차별화[2024 유통결산②]키움證 "계엄·탄핵정국 내수업체 불안 요소…해소 시점 반등 노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