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보증기금,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최고등급…4년 연속 우수

신용보증기금 본사 전경
신용보증기금 본사 전경

(서울=뉴스1) 박동해 기자 = 신용보증기금(신보)은 지난 15일 기획재정부가 발표한 2024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우수' 기관으로 선정돼 4년 연속 최고 등급을 달성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조사는 182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실시됐다. 신보는 공공기관 평균(87.9점) 대비 4.4점 높은 92.3점을 받았다. 이는 2019년 조사 모델이 변경된 이후 신보가 취득한 최고 점수다.

신보는 다양한 참여형 소통 채널 운영, 고객 친화적 상품 도입과 제도 개선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좋은 평가를 받았다.

신보는 "앞으로도 신보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해 더욱 신뢰받는 정책금융기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potgus@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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