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황지혜 기자 = 아이소이(isoi)가 새로운 모델 김주현과 함께한 ‘잡티로즈세럼’의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광고를 통해 아이소이는 새로운 브랜드 뮤즈 김주현을 공개했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최근 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에 출연하며 따뜻한 마음씨로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물들이고 있는 배우 김주현의 착하고 깨끗한 이미지가 아이소이의 맑고 건강한 이미지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김주현은 이번 광고를 시작으로 아이소이와 함께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아이소이의 새 CF는 독일, 미국 등 세계에서 인정받는 잡티로즈세럼의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한 메인 카피 ‘잡티케어, 이 아이만 믿으세요’라고 설명하며 브랜드 메시지를 신뢰도 있게 담아냈다.
브랜드 대표 제품이자 베스트셀러인 잡티로즈세럼은 미백 유효성분 알부틴과 피부 침투력이 강한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 결합해 멜라닌 색소가 뭉쳐 있는 부위를 집중 관리해 주는 미백 기능성 화장품이다.
한편, 아이소이는 김주현과 함께한 TV CF 영상 공개를 맞아 ‘잡티로즈라인 특별전’을 온라인몰에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hwangnom@news1.kr
beau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