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이민주 기자 = 에이피알(278470)은 홍콩의 쇼핑센터에서 진행한 팝업 스토어에 5만 명의 방문객이 몰렸다고 23일 밝혔다.
에이피알은 3월 17일부터 30일까지 홍콩 몽콕 지역의 대형 쇼핑센터 '모코몰'(Moko Mall)에서 팝업 스토어를 열었다.
팝업은 'K-뷰티 페스타'라는 타이틀 아래 꾸며졌다. 에이피알의 대표 브랜드인 메디큐브와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을 비롯해 에이프릴스킨,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포맨트, 헬스케어 브랜드 글램디바이오 등 자사 브랜드 제품을 선보였다.
행사 주제는 '글로벌 뷰티 트렌드의 선도자'(Global Beauty Trend Leader)로 삼아 에이피알이 전 세계 시장에서 이뤄낸 성과를 조명했다.
스킨케어, 뷰티 디바이스, 헬스케어, 향수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핵심 제품군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해 방문객들의 참여를 이끌었다.
행사 기간에만 만나볼 수 있는 현장 한정 기획 세트를 내놔 큰 호응을 얻었다. 여러 브랜드 중에서도 메디큐브, 콜라겐 부스터 세럼 등이 인기를 끌었다.
제품을 체험하거나 구매하려는 현지 소비자들로 긴 대기 행렬이 만들어지기도 했다. 현장에서 에이피알이 발급한 대기표만 1000번대를 넘어서며 행사 종료 2시간 전에 대기가 조기 마감됐다. 구매 건수도 역대 홍콩 팝업 스토어 중 최고치를 기록했다.
2주간 누적 방문객은 약 5만 명으로 집계됐다.
현지 미디어의 주목을 받기도 했다. 첫날부터 100여 명에 달하는 현지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현장을 방문했다. 배우 그레이스 챈과 가수 니콜라 청도 팝업을 찾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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