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파라다이스호텔앤리조트가 오는 19일까지 단 10일간 봄 할인 행사인 '2025 파라다이스 슈퍼위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파라다이스시티와 파라다이스호텔부산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객실 최대 70% 할인, 멤버십 마일리지 2배 적립 등을 마련했다.
해당 기간 내 예약을 하면 투숙 일정은 파라다이스시티의 경우 5월 28일까지, 파라다이스호텔부산의 경우 6월 30일까지 잡으면 된다.
파라다이스시티는 맥주 브랜드 에비스(YEBISU)와 협업한 특별 객실 패키지 3종을 할인 판매한다.
디럭스 1박에 에비스 맥주 2캔과 전용 잔을 포함한 '에비스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제공하는 '룸 패키지'와 조식 이용까지 포함된 '조식 패키지'이 그 것. 전 객실 스위트룸인 파라다이스시티의 럭셔리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는 '에비스 스페셜 기프트 세트'와 웰컴 드링크(환영 음료)를 포함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 3종 이용객은 수영장, 사우나를 이용할 수 있다. 또 투숙객 대상으로 일본 왕복 항공권(2인)과 에비스 브루어리 도쿄 투어, 디럭스 객실 숙박권, 조식 식사권 등을 내건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파라다이스호텔부산도 디럭스 객실 패키지 4종을 최대 70% 할인한다.
룸 패키지는 야외 온천 씨메르 '아쿠아바'의 치킨·감자튀김과 생맥주를 함께 제공하고 라운지 패키지는 '라운지파라다이스' 올데이 서비스 및 실내 사우나 이용 특전을 포함했다. 월~목요일 투숙 시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도 준다.
또 행사 기간에 파라다이스호텔부산 공식 홈페이지에서 패키지 상품 예약 시 최대 5만 원 상당의 쿠폰을 지급하며 숙박권과 식사권 등 경품 행사도 진행한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