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롯데호텔 서울이 화이트데이에 특별한 사랑 고백을 할 수 있는 '화이트 에디션 프러포즈'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타워 프리미어 꽃과 풍선으로 꾸며진 스위트 1박을 포함한 구성으로 두 사람만을 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낭만적인 이벤트들로 꾸며진다.
먼저 사전에 받은 프로포즈 영상을 이그제큐티브 타워 로비에서 상영해 준다. 유럽 대성당을 연상시키는 인테리어의 아테네 가든에선 둘 만을 위해 준비한 만찬 디너를 선보인다.
또 특별 라운지인 르 살롱 2인 혜택과 모엣샹동 1병 등도 포함한다.
예약은 투숙은 다음 달 11일부터 11월30일까지 가능하며 예약은 다음 달 1일부터 받는다. 하루 한 객실만 예약할 수 있다.
아울러 롯데호텔은 국내 체인 호텔에서 판매 중인 화이트데이 에디션 패키지 이용 고객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27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로 화이트데이 에디션 패키지의 체크인 완료 고객은 모두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롯데호텔 괌 숙박권 2박(1명), 롯데호텔 하노이 숙박권 2박(2명),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르 살롱 2인 포함(3명)의 푸짐한 상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4월 중 롯데호텔 공식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및 개별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seulb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