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박주평 기자 = SK하이닉스(000660)가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SK하이닉스는 이날 채용 홈페이지에 '2025년 상반기 SK하이닉스 신입사원 모집' 공고를 냈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오는 28일까지다.
지원 자격은 4년제 학사 이상 졸업(예정)자로, 서류 전형 이후 온라인 SKCT(인/적성), 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합격자는 올해 7~8월부터 직무에 따라 분당·이천·청주 캠퍼스에서 근무한다.
모집 직무는 △소자 △양산기술 △양산관리 △기반기술 △유틸리티 기술 △연구·개발(R&D) 공정 △PKG개발 △IT △특허개발 등이다.
SK하이닉스는 최근 전사적으로 인재 확보에 나서고 있다. 지난해 총 7차례 신입·경력 채용을 진행했고, 올해 초 전임직(생산직) 직원을 뽑기 위한 정규 채용(3월)과 패스트트랙(2월) 전형을 동시에 실시했다.
또 최근에는 경력직 채용 정보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별도 채용 홈페이지 '월간 하이닉스 탤런트'를 개설했다. 이를 통해 매달 신규 경력직 채용 공고를 게시하고, 3개월 내 모집 예정인 직무도 사전에 공개해 지원자들이 미리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달에는 D램 개발, 소자, 연구개발(R&D) 공정, 패키지 개발, 어드밴스드 패키지 개발, 안전보건환경, 전략마케팅 등 7개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jupy@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