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한송아 기자 = 네슬레 퓨리나의 슈퍼 프리미엄 캣푸드 브랜드 '팬시피스트(FancyFeast)'가 반려묘들에게 다양한 습식 제품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하는 '습식 테이스터'를 모집한다,
13일 네슬레 퓨리나에 따르면, 이번 체험단은 반려묘들이 팬시피스트의 다양한 맛과 텍스처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고양이는 선천적으로 물을 많이 마시지 않는 습성이 있어 음수량이 부족해지기 쉬운 만큼, 습식과 건식을 함께 급여해 수분 섭취를 돕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퓨리나는 보호자들이 반려묘에게 최적의 급여 방식을 제공하고, 반려묘들이 먹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이번 체험단을 마련했다.
체험단으로 선정된 200명에게는 팬시피스트의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된 '습식 키트'가 제공된다. 해당 키트는 △쁘띠 딜라이트 습식 파우치 4종 △화이트라벨 습식 캔 4종 △팬시피스트 건사료 1종(3종 중 랜덤)으로 구성된다. 치킨, 참치, 연어 등 반려묘의 취향에 따라 선택해 급여할 수 있다.
키트에 포함된 9종의 제품은 모두 미국사료협회(AAFCO)의 영양 요구량을 충족하는 주식 제품으로, 균형 잡힌 영양과 먹는 즐거움을 동시에 제공한다.
체험단 신청은 팬시피스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프로필 상단의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이달 23일까지다. 추첨을 통해 200명을 선정해 개별 문자로 안내할 예정이다.
선정된 체험단은 키트를 수령한 후 오는 4월 27일까지 본인의 인스타그램 또는 블로그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체험 후기를 게재하면 된다.
또한, 퓨리나는 체험단을 대상으로 특별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후기를 남긴 참가자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우수 후기자를 선정해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 △고양이 사계절 냉난방 스마트 침대 △스마트 자동 급식기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퓨리나 관계자는 "'팬시피스트 습식 테이스터'는 까다로운 입맛의 반려묘들이 습식과 건식 사료를 함께 섭취하며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특히 물을 잘 마시지 않는 반려묘를 키우는 보호자라면 수분 함량이 70% 이상인 팬시피스트 습식 사료를 활용해 보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해피펫]
badook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