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롯데백화점은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롯데타운 명동 일대에서 도심 속 박물관 경험 및 여러 계열사가 전시·기프트·체험형 콘텐츠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선보이는 'LTM ART FESTA(롯데타운 명동 아트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특히 롯데백화점은 2030 고객들에게 명동 상권의 매력을 알리고 더 많은 MZ고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행사 시작 전인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MZ세대들의 수요 소비 거점인 성수동 연무장길 MM성수에서 팝업스토어 'LTM Pop-up'을 운영한다.
롯데백화점은 이번 행사를 위해 호주 출신의 아티스트 '브롤가(Brolga)'와 협업해 메인 비주얼을 제작했다. 롯데백화점은 브롤가가 서울과 명동의 이미지에 어울리게 특별히 디자인한 '스티지(STEEZY)' 캐릭터를 성수동 및 명동 행사에 적용해 트렌디하고 자유분방한 무드의 공간을 연출할 예정이다.
사전 행사인 'LTM Pop-up'은 체험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팝업 동선을 따라 재미있고 몰입할 수 있는 총 7개의 미션 섹션을 운영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들이 자연스럽게 롯데타운 명동을 알아갈 수 있도록 기획했다. 미션 완료시에는 롯데타운 명동에서 활용할 수 있는 리워드를 증정한다.
장혜빈 롯데백화점 시그니처이벤트팀장은 "쇼핑과 문화의 중심지로서 오랜 헤리티지를 가지고 있는 명동 도심에 젊고 트렌디한 감각을 접목시켜, 새로운 고객 경험을 창출하고 롯데타운 명동의 위상을 더욱 높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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