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 카스, 리뉴얼 기념 성수에서 팝업 '카스 월드' 오픈

폭포 모티브로 한 체험 공간…브랜드 정체성 만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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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비맥주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오비맥주의 대표 브랜드 '카스'(Cass)는 브랜드 팝업스토어 '카스 월드'(CASS World)를 오는 11일부터 20일까지 10일간 성수동 '엠엠성수'에서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카스는 지난 3월 전 제품에 리뉴얼된 VBI 패키지를 적용하며 전면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 새로운 패키지는 폭포(Cascade)에서 영감을 받아 카스 특유의 신선함과 청량함을 강조하고, 직선형 방사 디자인으로 시각적 효과를 극대화했다. 이번 리뉴얼은 카스 전 제품에 적용됐다.

카스 월드는 소비자들이 카스의 새로운 브랜드 패키지 디자인을 오감으로 즐길 수 있도록 꾸민 체험 공간이다.

폭포에서 영감을 받아 꾸민 공간에 '얼음 동굴', '미네랄 스프링' 등 신선함을 극대화한 요소를 곳곳에 배치했다. 공간 전체는 하나의 브랜드 세계를 탐험하듯 연결되어 있어, 방문객들이 카스의 새로운 브랜드 정체성을 만끽할 수 있도록 했다.

카스는 이번 팝업에서 VBI 리뉴얼에 따라 전면 교체된 카스 전 라인업 신규 패키지 디자인을 전격 공개한다.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신선함'과 '혁신'을 바탕으로 각 공간을 다양한 테마의 체험 콘텐츠들로 구성했다.

입구의 얼음 동굴은 콜드 브루 공법(0℃에서 72시간 저온 숙성)을 시각화한 공간으로, 방문객의 몰입도를 높인다. 이어지는 카스케이드 존은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신선함이 폭포처럼 쏟아지는 순간'을 시각화했다.

현장에서는 몰입감을 극대화하기 위해 비트펠라하우스 소속의 세계 정상급 비트박서 '윙'(WING)과 '히스'(Hiss)가 협업한 비트박스 사운드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새로워진 전 제품을 시음할 수 있는 카스 바(Cass Bar), 3D 홀로그램 체험이 가능한 ICE 포토존,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티셔츠 제작존, 미러 포토존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팝업스토어는 네이버 사전예약과 워크인 방문 모두 가능하며, 미성년자 출입은 제한된다.

hjin@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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