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GS25는 프로야구단 오는 28일 한화이글스와 2번째 플래그십스토어 'GS25 한화생명볼파크점'을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로써 GS25는 업계에서 가장 많은 4개의 스포츠 특화 편의점을 운영하게 됐다.
이번 특화 매장은 새로 개장한 한화이글스 신구장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 매표소 3 옆에 자리 잡았다. GS25는 입지적 강점을 바탕으로 야구팬들은 물론 144만 대전 시민들까지 적극 유치해 새로운 랜드마크로 발돋움하겠다는 전략이다.
매장은 약 38평(125㎡) 규모로 한화이글스 상징과 야구장의 핵심 요소 등을 모티브로 기획됐다. 한화이글스의 주황색을 포인트 컬러로 사용했으며, 한화이글스 마스코트 '수리'와 한화이글스 특유의 '불꽃 야구'를 시각화한 그래픽을 점포 외관에 배치했다.
매장 내부에는 한화이글스 선수단 락커룸을 연상시키는 '한화이글스 전용 코너'가 있다. 유니폼·타포린백·배트·글러브 등 인기 굿즈부터 유어스 한화우쭈쭈바·한화이글스 썬캡 등 단독 굿즈까지 60여 종의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야구장을 연상시키는 대형 조명이 설치된 천장과 매장 곳곳에 한화이글스 마스코트, 아이덴티티, 응원가 등을 활용한 이미지가 전시됐다.
GS25는 스포츠와 편의점이 결합된 신개념 공간을 조성해 오프라인 플랫폼으로서 장점을 극대화하고 집객 효과를 키우겠다는 복안이다.
이정표 GS리테일 마케팅부문장은 "한화이글스 2번째 플래그십 스토어를 시작으로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에 나서며 문화를 선도하는 컬쳐 리테일 플랫폼으로서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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