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롯데호텔앤리조트는 해외 체인호텔을 대상으로 타임세일을 진행하는 '스프링 익스플로러'(Spring Explore)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이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괌, 하노이, 사이공, 양곤과 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 롯데 아라이리조트의 객실을 공식 홈페이지 요금 대비 최대 35%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 동안 롯데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24일부터 5월 30일까지다. 상품 유형은 △객실형 △조식형(또는 라운지형) 2가지 중 선택할 수 있다.
괌의 대표 해변인 투몬 비치 앞에 자리한 롯데호텔 괌은 자녀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이 이용하기 좋은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과 실내 놀이터, 메인 풀 슬라이드 등의 시설을 갖췄다.
L7 호텔 바이 롯데의 첫 5성급 호텔인 L7 웨스트 레이크 하노이 바이 롯데는 베트남 최대 규모 복합 쇼핑몰인 롯데몰 웨스트레이크 하노이와 연결돼 휴식과 쇼핑, 관광에 최적화된 위치를 자랑한다.
롯데호텔앤리조트 마케팅 관계자는 "성수기를 피해 여유로운 휴가를 계획 중인 분들을 위해 마련했다"고 말했다.
ys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