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ABC마트는 이탈리안 감성 슈즈 브랜드 스테파노로시의 봄 슈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27일 밝혔다.
ABC마트의 자체 브랜드(PB) 스테파노로시는 봄을 맞아 세련된 실루엣에 편안한 착화감까지 갖춘 남성용 단화 컬렉션을 선보였다. 부드러운 느낌의 둥근 앞코가 특징인 '마자마 레이스'(MAZMA LACE)와 캐주얼한 로퍼 디자인의 '마자마 로퍼'(MAZMA LOAFER) 두 가지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스테파노로시 봄 슈즈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열리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오는 3월 11일까지 서울 명동에 위치한 카페 '더 캠페인'에서 진행된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동시에 고객들이 직접 슈즈 신상품을 확인하고 브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카페 메뉴를 주문하면 '스테파노로시' 신발 디자인의 쿠키도 증정한다. 팝업스토어에 방문하기만 해도 명동 인근에 위치한 ABC마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스테파노로시 전 상품 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ABC마트 관계자는 "최근 몇 년 새 구동화(구두+운동화) 스타일이 각광받고 있어 심플한 디자인과 뛰어난 착화감을 강조한 단화 컬렉션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번 출시를 기념해 스테파노로시 브랜드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팝업스토어도 함께 선보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