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설빙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 협업 굿즈 '낭만어록Zip'을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설빙이 새롭게 선보이는 '낭만어록Zip'은 △낭만포토카드 24매 △DIY카드 △와앙 포토카드 △마그넷 프레임 △낭만어록Zip 하드커버케이스로 구성된 잔망루피 협업 굿즈로, 잔망루피와 함께 일상 속 소소한 낭만을 만끽할 수 있다.
어떠한 질문에도 낭만으로 답해주는 '낭만포토카드'는 다양한 감성 문구가 담겨 있어 행운 부적처럼 간직하거나 다꾸(다이어리꾸미기) 재료로 활용하기 좋다. 또한 'DIY카드'로 직접 나만의 낭만 어록을 작성, 친구에게 응원 메시지를 선물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잔망루피가 입을 크게 벌린 모습이 인상적인 '와앙 포토카드'로 재미있는 SNS 먹방 인증샷을 남길 수도 있다. 낭만포토카드는 '마그넷 프레임'에 끼워 액자처럼 세워둘 수 있으며 '낭만어록Zip 하드커버케이스'에 넣어 정리하면 책처럼 보관할 수 있다.
낭만어록Zip은 오는 20일까지 카카오톡 예약하기를 통해서만 사전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예약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의 '잔망루피딸기설빙'과 '잔망루피초코설빙' 세트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예약한 제품은 오는 28일부터 3월 9일까지 원하는 날짜에 픽업 가능하다.
설빙 관계자는 "지난 7일 출시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잔망루피 낭만키링'에 이어 '낭만어록Zip'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설빙이 되겠다"고 전했다.
hjin@news1.kr